영화 크로우즈 제로 짜릿하고 통쾌한 액션 뮤직비디오!!
한번도 평정된 적 없는 스즈란 고교의 정상을 차지하기 위한 열혈 청춘들의 뜨거운 액션을 그린 영화 <크로우즈 제로>가 리얼 액션을 담은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열혈 사나이들만의 리얼 액션을 담은 짜릿하고 통쾌한 뮤직비디오 대공개!!
강렬한 사운드와 허스키한 보이스로 영화의 시작을 알린 ‘아사이 겐이치’의 ‘리틀린다’
멋진 열혈 사나이들의 리얼 액션을 담은 영화 <크로우즈 제로>가 스즈란 고교를 제패하기 위해 벌이는 ‘겐지(오구리 슌)’와 ‘세리자와(야마다 타카유키)’의 뜨거운 대결을 담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영화의 오프닝을 장식한 곡으로 강렬하고 빠른 기타 선율과 허스키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이 음악은 ‘아사이 겐이치’의 리틀린다라는 곡으로 빠른 비트와 중저음이 매력적인 허스키한 보컬로 강한 중독성을 가졌고, 이 곡의 강렬함과 다이나믹함은 열혈 사나이들의 스즈란 고교를 평정하기 위한 거친 리얼 액션을 담은 영화 <크로우즈 제로>를 완벽하게 담았다.
영화 <크로우즈 제로>의 뮤직비디오는 스즈란 고교 앞에 서 있는 주인공 ‘겐지’의 모습으로 시작하며, ‘겐지’와 ‘세리자와’ 등의 등장인물의 빠른 교차 편집과 화끈한 리얼 액션이 빠른 기타 비트와 허스키 보이스로 인해 경쾌함과 짜릿함이 배가된다. 특히 ‘겐지’와 ‘세리자와’의 빗속 대결 장면은 박진감 넘치는 음악의 절정과 어우러져 최후의 승자가 누구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이러한 시종일관 빠른 전개와 현란한 영상은 뮤직비디오의 속도감을 상승시키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화 <크로우즈 제로>의 뮤직비디오는 ‘오구리 슌’과 ‘야마다 타카유키’를 비롯한 꽃미남들의 거친 남자로의 변신과 화끈한 액션으로 남·녀를 불문한 모든 관객들을 자극시키기 충분하다.
© 알토미디어 / 쇼박스㈜미디어플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