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라벤더의 연인들 7월 3일 개봉 확정!
영화 라벤더의 연인들 7월 3일 개봉 확정!
더 이상 인생에 떨림이란 없을 거라 생각했던 두 자매에게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온 핑크빛 로맨스를 그린 <라벤더의 연인들>이 7월 3일 미로스페이스에서 단독 개봉을 확정 지었다.
끝이라고 생각한 순간, 찾아온 설렘!
여자가 살아있는 한 로맨스는 영원하다!
‘나이가 사랑에서 멀어지라 하는가, 여자가 살아있는 한 로맨스는 영원하다’ 여성들로부터 뜨거운 지지를 얻었던 이 광고카피처럼, 나이를 뛰어넘은 두 자매의 가슴 떨리는 로맨스 그린 영화 <라벤더의 연인들>이 7월 3일, 미로스페이스를 통해 우리를 찾아온다. <라벤더의 연인들>은 고즈넉한 해안가 마을에서 저물어가는 인생을 보내던 두 자매가 우연히 표류된 귀여운 청년을 보살피게 되면서 잊었던 떨림과 기쁨을 되찾는다는 감성 드라마로 <어웨이 프롬 허>, <원스>등을 잇는 작은 영화의 힘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영국 최고의 여배우 주디 덴치와 매기 스미스가 나란히 자매로 캐스팅 되어 세계 정상의 연기 하모니를 펼쳤으며, <굿바이 레닌>, <본 얼티메이텀>을 통해 가장 주목 받는 신예 다니엘 브륄이 여심을 사로잡는 훈남으로 출연해 매력을 발산한다. 여기에 영국 최고의 절경을 자랑하는 콘월을 배경으로 감미롭게 퍼져나가는 바이올린 선율은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 못지 않은 감동을 선사하며 영화의 마지막 순간을 영원히 잊을 수 없게 할 것이다.
여자로서의 인생은 잊은 채 평온하지만 적막한 삶을 살았던 두 여인에게 찾아온 인생 마지막 축복 같은 설렘을 그린 <라벤더의 연인들>은 언제나 로맨스를 꿈꾸는 모든 여자들의 가슴을 두드릴 것으로 예상된다.
라벤더의 연인들 Ladies in Lavender (2004)
Information
- 감독: 찰스 댄스
- 출연: 주디 덴치, 매기 스미스, 다니엘 브륄, 나타샤 맥켈혼
- 장르: 로맨스 드라마
- 런닝타임 : 104분
- 관람등급 : 전체 관람가
- 수입: ㈜데이지엔터테인먼트
- 배급: 영화사 구안
- 국내개봉 : 2008년 7월 3일
official sites(es) |
IMDb |
Synopsis
여자가 살아있는 한, 로맨스는 영원하다~
오랫동안 잔잔했던 그녀들의 가슴이! 떨리기 시작합니다.
[#M_ More Synopsis.. | less.. |
영국의 작은 해안가 마을에서 자넷과 우슐라 자매는 조용하고 평화롭게 황혼의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다. 거대한 폭풍이 지나간 어느 날, 두 자매는 바닷가에서 정신을 잃고 쓰러진 젊은 청년을 발견하고 정성 어린 간호로 그를 돌본다.
안드레아라는 이름을 가진 그는 폴란드 출신의 바이올리니스트! 영어를 할 줄 모르는 그를 돌보며 지루했던 두 자매의 일상에는 오랜만에 생기가 돈다. 그리고 왠지 모를 묘한 감정에 사로잡힌 우슐라는 처음 가져보는 설렘이 두렵지만 행복하다. 그러나 기억을 잃었던 안드레아가 바이올린 연주를 통해 조금씩 기억을 회복하면서 영원할 것 같던 그녀들의 행복이 흔들리기 시작한다. 너무도 오랫동안 잊고 있던 심장의 두근거림을 느끼게 된 그녀들.
지금 이 마음이 사랑이라면, 너무 늦은 것일까?
_M#]
© 데이지엔터테인먼트 / 영화사 구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