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찰리 바틀렛 킹카 찰리의 모든 것~!

영화 찰리 바틀렛 킹카 찰리의 모든 것~!



<찰리 바틀렛>은 다니는 학교마다 지능적인 말썽으로 퇴학 당하기 일쑤인데다 마지막으로 찾아간 학교에서도 튀는 옷차림과 행동으로 왕따를 당하던 고등학생 찰리가 기막힌 발상으로 킹카가 되어가는 과정을 다룬 영화다. 그리고 이번에 공개되는 예고편은 1분 40초라는 짧은 시간 안에 영화의 매력을 100% 선보인다.

찰리 바틀렛! 내 얘기 좀 들어줄래?





왕따였던 찰리가 카운셀러로 변신하게 된 계기는 우울증을 앓고 있는 한 친구의 “찰리 바틀렛, 내 얘기 좀 들어줄래?” 라는 한마디였다. 이후 찰리는 친구들에게 눈높이 카운셀링을 제공하고 이를 계기로 학교 최고의 킹카로 등극하게 된다. 이는 영화의 가장 매력적인 컨셉으로, 예고편 마지막의 ‘안방에선 무릎팍도사, 극장에선 찰리바틀렛’이라는 카피는 영화의 컨셉을 단 한 줄에 표현해내는 기발함을 보여주며 관객들의 흥미를 이끌어낸다.

찰리의 카운셀링 센터, 사업 노하우 전격 공개!!



귀염성 있는 외모와 똑똑한 머리, 어른 뺨치는 비즈니스 감각을 밑천 삼아 친구들의 카운셀러를 자처한 찰리의 사무실은 바로 남자화장실! 비록 살짝 냄새가 난다는 단점이 있지만 칸칸이 나뉜 화장실은 사생활 보호에 제격이다. 게다가 학교 구석구석까지 설치된 CCTV의 레이더도 피할 수 있으니 더욱 안성맞춤! 더군다나 상담료는 공짜라니, 고민 많고 비밀 많은 고등학생들에게 찰리는 든든한 친구이자 무릎팍도사 뺨치는 고민 해결사일 수 밖에 없다. 썩 믿음직스럽진 않지만 기발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찰리를 만나기 위해 점심시간 화장실 앞 줄서기는 필수! 엄격한 얼굴 뒤로 학생들과 딸에게 사랑받고픈 여린 마음을 숨긴 교장선생님도 예외일 순 없다.



찰리 바틀렛 Charlie Bartlett 극장개봉 2008년 7월 10일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넷플릭스 이번 주 신작

엠버 허드 주연 음악 영화 <리브 어게인> 4월 26일 개봉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