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칠한 슈퍼히어로 핸콕 독특한 영웅담!
까칠한 수퍼히어로 핸콕 독특한 영웅담!
2008년 7월, 전 세계 관객들을 흥분시킬 독특한 수퍼히어로가 온다! 혜성처럼 등장한 신개념 신감각 수퍼히어로 <핸콕>은 이전에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까칠한 면모를 과시한다. 특히, 상상을 초월하는 독특하고 차별화 된 <핸콕>만의 영웅담은 관객들에게 통쾌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런 수퍼히어로를 본 적이 있는가?
사상초유, ‘제 멋대로’ 방식의 수퍼히어로 <핸콕>
올 여름, 그 어떤 수퍼히어로들에게서도 볼 수 없었던 독특한 수퍼히어로가 찾아온다. 역사상 그 누구도 시도하지 않았던 까칠한 매력으로 중무장한 <핸콕>이 전세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정의롭고 항상 바른 생활을 고수하던 기존의 수퍼히어로들과는 달리, <핸콕>은 ‘제 멋대로 방식’으로 세상을 구하며 시민들의 ‘존경’이 아닌 ‘불만’을 한 몸에 받는다. 그동안 공개된 <핸콕>이기에 가능한 독특한 영웅담은 획일화되고 있는 수퍼히어로들에 식상해하던 관객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No.1 총격전 범인 검거. 단, 음주 비행!
<슈퍼맨>이 그러했듯 <핸콕>도 하늘을 나는 천부적인 능력을 타고 났다. 그러나 <핸콕>은 ‘음주 상태’라는 요소가 더해진다. 도시에 악당들이 나타났음을 알려주는 아이는, 술에 취해 벤치에서 낮잠을 자던 핸콕에게는 그저 귀찮은 존재일 뿐이다. 귀찮음을 무릅쓰고 현장으로 날아가는 핸콕. 그의 무자비한 음주 비행은 결국, 도로 표지판과의 충돌을 일으키며 교통 대란을 야기한다.
No.2 희귀종 고래 구조. 단, 지나가는 요트에 명중시키기!
평화로운 해변에 거대한 고래 한마리가 떠밀려 오는 일이 발생한다. 그 고래가 희귀종임을 알아차린 사람들은 바닷물을 끼얹으며 고래를 살리기 위해 필사의 노력을 기한다. 그러던 중 강한 모래바람을 일으키며 수퍼히어로 <핸콕>이 등장한다. 고래를 살릴 수 있다는 기쁜 소식에 환호하던 이들은 <핸콕>의 활약에 경악을 금치 못한다. 고래를 바다 돌려보내기 위해 던진다는 것이 그만 요트에 정확히 명중시켜 버린 것. 더욱이 자신이 그런 행동을 했었다는 사실조차 까맣게 잊은 핸콕은 국제 환경 보호 단체인 ‘그린피스’에게 질타를 받는다.
지구를 구한다는 명목 아래 오히려 사고를 유발하고 다니는 수퍼히어로 <핸콕>. 술에 취했어도 범인만 잡으면 되고, 고래를 요트에 명중시켜도 돌려 보내기만 하면 된다는 그의 ‘제 멋대로’ 방식은 세상에 없던, 세상이 기다리던 새로운 수퍼히어로서의 면모를 과시하며 올 여름 극장가를 장악할 예정이다.
© 소니픽쳐스릴리징브에나비스타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