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원티드 안젤리나 졸리, 상대를 압도하는 카리스마!

영화 원티드 안젤리나 졸리, 상대를 압도하는 카리스마!



전세계가 열광하는 섹시 카리스마 히로인 안젤리나 졸리, 그녀가 2008년 여름 최고의 기대작인 영화 <원티드>에서 아찔한 매력과 비범한 능력으로 거침없이 상대를 향해 총을 겨누는 암살조직의 최고 킬러로 분하여 그 누구도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안젤리나 졸리’표 카리스마 액션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안젤리나 졸리, 여름을 책임질 그녀의 섹시한 총구가 거침없이 불을 뿜는다!



영화 원티드 안젤리나 졸리


안젤리나 졸리의 쉴틈없이 불뿜는 총격 액션의 향연을 볼 수 있는 영화 <원티드>는 평범한 젊은이가 킬러였던 아버지의 뒤를 이어, 죽은 아버지가 일했던 암살조직에서 최고의 킬러로 훈련 되는 과정을 강렬하고 새로운 감각으로 그려낸 2008년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안젤리나 졸리는 평범하기만 한 청년 웨슬리 (제임스 맥어보이) 앞에 나타나 그의 모든 운명을 바꿔놓는, 비밀 암살 조직 최고의 요원 폭스 역으로 나선다.


<툼 레이더> 시리즈와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에서 이미 그녀가 아니면 절대 불가능한 액션으로 막강 포스를 보여주며 전세계를 사로잡았지만, 상식과 경계를 뛰어넘는 액션 블록버스터 <원티드>에서 그녀의 액션은 놀랄만큼 강력해졌다. 특히 그녀의 양손에서 떨어지는 순간이 없는 총은 그녀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완벽한 악세사리이다. 사람이 가득한 상점에서, 전속력으로 질주하는 빨간 스포츠카 위에서, 달리는 차 안에서 등 시간과 장소, 총의 크기와 종류 불문하고 쉴새없이 불뿜는 안젤리나 졸리의 총구는 액션 카리스마인 그녀를 더욱 더 섹시하고 도발적으로 만들고 있다.

도도한 눈빛, 섹시한 입술로 상대를 압도하는 안젤리나 졸리,
완벽한 섹시 킬러의 카리스마가 200% 폭발한다!!



영화 원티드 안젤리나 졸리


때로는 놀라운 정교함으로, 때로는 폭발하는 액션 본능으로 적을 향하는 안젤리나 졸리의 총격 액션은 연출을 맡은 놀라운 상상력의 감독 티무르 베크맘베토브의 혁명적인 영상과 함께 이제껏 어떤 영화에서도 느낄 수 없었던 액션 쾌감을 선사한다. 하지만 파격적인 영상과 숨죽이고 느낄 수 밖에 없는 속도감 속에서도 보는 이를 압도하는 건 다름아닌 안젤리나 졸리의 섹시하고 도도하면서 동시에 냉철한 킬러의 완벽한 모습이다. 그녀의 표정과 외모만으로도 아무도 범접할 수 없는 안젤리나 졸리 특유의 카리스마가 빛을 발하며 <원티드>를 기다리는 충분한 이유가 되고 있는 것. 안젤리나 졸리가 아니였다면 다른 어떤 배우도 떠올릴 수 없었다는 제작진의 말을 입증하듯, 그녀의 카리스마는 <원티드> 속의 캐릭터 폭스와 완벽하게 일치되어 관객들에게 어떤 영화보다 신선하고 새로운 안젤리나 졸리만의 매력을 선보일 것이다.



원티드 Wanted 2008년 6월 26일 전세계 동시개봉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넷플릭스 이번 주 신작

엠버 허드 주연 음악 영화 <리브 어게인> 4월 26일 개봉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