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애니메이션 버전 스타워즈: 클론전쟁 1차 예고편!!

스타워즈 애니메이션 버전 스타워즈: 클론전쟁 1차 예고편!!



역사상 가장 성공한 시리즈인 ‘스타워즈’의 애니메이션 버전 <스타워즈: 클론전쟁>의 1차 예고편을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이제껏 결코 경험하지 못했던 전혀 새로운 영상을 통해 실사로는 구현할 수 없었던 특수효과의 결정판인 영화의 위엄을 한껏 느끼게 만든다.



UaJbTfuo-uI$



<스타워즈> 시리즈의 아버지인 제작자 조지 루카스가 <스타워즈: 클론전쟁>에 대해 “실사영화가 표현하지 못했던 특수효과를 만나는 매우 흥미로운 경험이 될 것”이며 “애니메이션의 예술적 경지를 보게 될 것”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표한 것처럼 영화는 놀라움 그 자체다.



애니메이션이라고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정교하고 사실적인 화면이 시선을 압도한다. 광선검으로 상징되는 시리즈 특유의 웅장하고 장엄한, 그러면서 숨가쁘게 몰아치는 거대한 액션은 제국군과 공화국이 벌이는 은하계의 본격적인 전쟁을 담은 영화의 스토리를 설명하고 있다. 더불어 제다이 기사들과 클론 군단의 활약이 큰 기대를 모은다.



예고편만으로도 실사로는 구현할 수 없는 특수효과의 새로운 경지를 보여주기 위해 애니메이션 기법으로 제작했다는 제작진의 설명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이 바로 세기를 이어가는 스타워즈가 시리즈의 미래를 위해 마련한 전우주적 프로젝트 ‘스타워즈 뉴 제너레이션’의 첫 걸음이다.



조지 루카스의 전우주적 프로젝트 <스타워즈: 클론전쟁>은 우주의 평화를 지키는 제다이 기사들의 공화국과 우주정복의 야심을 꿈꾸는 다스 시디어스의 제국군들, 전우주의 운명을 건 양보할 수 없는 은하계의 본격적인 전쟁을 다룬 애니 블록버스터.



<에피소드2: 클론의 습격>과 <에피소드3: 시스의 복수> 사이 몇 년간의 일을 다루고 있어 스토리적으로 <에피소드 2.5> 격이다. 은하계 평화의 열쇠를 쥔 ‘아나킨’과 그의 스승 ‘오비완’, 제다이 전사들의 절대적인 스승 ‘요다’, 비운의 운명을 가진 공화국의 여왕 ‘파나메’ 등 기존 등장인물들과 함께 새로운 여성 제다이 기사 ‘아소카’가 등장할 것으로 예고되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타워즈: 클론전쟁 Star Wars: The Clone Wars 극장개봉 2008년 9월 4일

2 댓글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