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적벽대전 캐릭터 열전 2탄! 유비-관우-장비 캐릭터 포스터 및 영상 공개!
영화 <적벽대전: 거대한 전쟁의 시작>의 캐릭터 시리즈 제 1탄 주유-제갈량-손권 VS 조조의 카리스마 넘치는 포스터와 영상을 공개 한데 이어, 제 2탄 삼국시대 도원결의 삼인방 유비, 관우, 장비의 남성미 넘치는 캐릭터 포스터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와 영상은 소설 속의 3인의 캐릭터를 스크린 속으로 그대로 옮겨온 듯 싱크율 100%의 개성 만점 캐릭터로 재탄생, 극의 활력소로서 재미를 더한다.
‘삼국지’를 아는 사람이면 누구나 한번쯤 그려 보았을 삼국지 대표명장 유비, 관우, 장비. <적벽대전: 거대한 전쟁의 시작>에서 이들 캐릭터는 개성 강한 스타일과 스펙터클한 액션으로 관객들에게 상상 이상의 즐거움을 선보인다. 특히 도원결의 삼인방 캐릭터 포스터는 국내에서 특히나 많은 사랑을 받은 캐릭터인 점을 감안해 한국에서만 특별 제작하였다고.
유비-관우-장비의 남성미 물씬 풍기는 영상을 통해 1800년 전 영웅들을 접하게 된 네티즌들은 <적벽대전: 거대한 전쟁의 시작>에 대한 무한 기대감을 드러내며, 영화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영상공개와 더불어 온라인 사이트 인터파크에서는 ‘도원결 삼인방으로 가장 잘 어울릴 연예인 3인방’ 의 타이틀 아래 이색 설문조사를 실시,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으고 있다.
인과 덕의 지도자, 유비
촉나라를 이끄는 지도자이자 적벽의 군사들을 이끄는 정신적 지주인 유비. 전쟁의 승리보다 백성들을 먼저 생각하는 인자함으로 삼국시대 최고 인재들이 그를 따른다. <적벽대전: 거대한 전쟁의 시작>의 유비는 짚신과 돗자리를 만들어 직접 생계를 꾸리는 소박한 인물로 묘사되어 인자한 지도자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창검술의 달인, 관우
관우가 휘두르는 창검 앞에 살아남을 자는 아무도 없다. 가슴까지 길게 늘어뜨린 턱수염을 휘날리며 수많은 적들을 홀로 상대하는 명장 관우. 날카로운 기개와 명석한 판단력으로 전장의 카리스마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한다. 특히 말을 타고 공격해오는 적진의 장수들 무너뜨리는 관우의 청룡언월도(靑龍偃月刀)는 보는 이의 시선까지 압도한다. 또한 전장에서도 아이들에게 글을 가르치는 훈장으로서 관우의 모습은 더욱 신선하게 다가올 것이다.
괴력의 호걸, 장비
엄청난 괴성과 함께 맨주먹으로 달려오는 장비의 파워는 적군의 사기를 단번에 꺾어버린다. 덥수룩하게 뻗은 수염과 요즘 최신 유행하는 사과머리를 연상케하는 독특한 스타일로 단번에 장비임을 알아채게 한다. 불 같은 성격에 남한테 지고는 못사는 다혈질 성격으로 마치 삼국지 속에서 금방이라도 튀어나온 듯한 장비의 모습은 <적벽대전: 거대한 전쟁의 시작>에서 코믹 캐릭터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적벽대전: 거대한 전쟁의 시작 Red cliff 2008년 7월 10일 개봉(아시아 동시개봉)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