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원티드 비밀 조직 프래터니티 캐릭터 영상!!

영화 원티드 비밀 조직 프래터니티 캐릭터 영상!!



영화 <원티드>의 비밀 암살 조직 프래터니티!
각기 다른 뛰어난 능력과 매력으로 무더위를 날려버릴 액션 쾌감 선사!



U-X5HMjBsEs$



세상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혁명적 영상, 올 여름 블록버스터 중 최고를 자랑하는 안젤리나 졸리와 제임스 맥어보이, 모건 프리먼의 초호화 캐스팅으로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는 <원티드>가 관객들의 열렬한 사랑과 관심을 받는 또 다른 이유는 영화 속에서 등장하는 오랜 역사를 지닌 지하 암살 조직 프래터니티의 존재.



오랜 세월동안 세상의 불균형을 바로잡기 위해 예언된 타겟을 확실히 암살하는 거대한 조직이 관객들에게 신선함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 것.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영상은 다양한 국적과 각기 다른 재능으로 구성된 프래터니티 멤버들의 개성과 함께 각각 연기를 펼친 배우들의 또 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어서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주인공 웨슬리(제임스 맥어보이)와 매력적인 킬러 폭스(안젤리나 졸리)뿐 아니라 조직의 리더 슬론(모건 프리먼)을 비롯한 다른 멤버들의 모습이 영화에서 발견하지 못했던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이들은 평범한 청년이였던 웨슬리가 전세계 운명을 결정짓는 최고의 킬러로 탄생될 수 있도록 뒷받침 해주며 그들만의 매력을 뿜어내 영화를 한층 돋보이게 한다.



카리스마 넘치는 조직의 리더 슬론을 연기한 모건 프리먼은 액션 영화에 한 획을 그은 <원티드>와 같은 “새로운 시도에 참가한 것 자체가 영광”이라며 소감을 밝혔다. 또한 그래미상 수상에 빛나는 뮤지션 커먼이 연기한 ‘죽음의 예술가’ 건스미스의 매력, 주인공 웨슬리를 쫓는 크로스 (토마스 크레쉬만)의 이름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이번 캐릭터 영상을 통해 <원티드>의 또 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원티드 Wanted 2008년 6월 26일 전세계 동시개봉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넷플릭스 이번 주 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