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영화 고死: 피의 중간고사 한강에 유령선이 나타난다! 주연배우와 함께하 는 선상 호러파티 개최!
공포영화 고死: 피의 중간고사 한강에 유령선이 나타난다! 주연배우와 함께하는 선상 호러파티 개최!
개봉 전부터 관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영화 <고死: 피의 중간고사>가 7월 25일 이범수, 윤정희, 남규리, 김범, 손여은이 함께하는 선상 호러파티를 개최할 예정이다.
올여름 더위를 날려버릴 <고死: 피의 중간고사>의 단 한번뿐인 호러파티!
주연배우와 SG워너비, 바비킴, 씨야, FT아일랜드, 다비치,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미니 콘서트까지
영화 <고死: 피의 중간고사>가 8월 7일 개봉을 앞두고 더위를 날려버릴 호러파티를 개최한다. 오는 25일(금) 한강의 선상에서 진행될 호러파티에는 이범수, 윤정희, 남규리, 김범, 손여은 등 영화의 주연 배우들이 참석하여 간단한 토크타임 및 인터뷰를 진행, 일반 관객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여기에 <고死: 피의 중간고사> OST에 참여한 바비킴을 비롯해서 SG워너비, 씨야, FT아일랜드, 다비치, 브라운아이드걸스 등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이 영화를 응원하기 위해 참석, 미니콘서트를 열어 호러파티의 분위기를 한층 더 띄워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공포 영화의 분위기에 맞게 다양한 컨셉의 현장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며, 이벤트가 끝난 후에는 댄스파티까지 이어질 것으로 무더운 여름 영화 <고死: 피의 중간고사>와 함께 시원하게 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호러 파티 참석자를 모집 중이며, 네티즌들은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파티가 될 것 같다’, ‘호러파티로 오싹한 기분을 느끼고 싶다’, ‘더운 여름 기대되는 영화, 배우들과 함께 할 수 있다니 꼭 참석하고 싶다’ 라며 호러파티에 대한 폭발적인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2008년을 사로잡을 단 하나의 호러스릴러 <고死: 피의 중간고사>는 “친구의 목숨을 건 피의 중간고사를 치르게 된 창인고 문제적 모범생들의 살아남기 위한 두뇌게임과 생존경쟁”을 다룬 영화로, 2008년 8월7일 개봉을 앞두고 현재 막바지 후반 작업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