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남자 까칠한 놈 츠카사, 네티즌이 꼽은 이상적인 남친 1위!!

꽃보다 남자 까칠한 놈 츠카사, 네티즌이 꼽은 이상적인 남친 1위!!



전설적인 로맨틱 바이블 영화 <꽃보다 남자>가 ‘한국판 F4’와 ‘한국판 츠쿠시’를 선정한 데 이어 이번에는 F4 캐릭터 중 이상형의 남자친구 스타일은 누구?라는 내용의 설문을 진행했다.

여성들이 꼽은 내 남자친구 스타일은 ‘까칠한 놈’, ‘쿨한 놈’, ‘댄디한 놈’, ‘터프한 놈’ 순!



8월 11일부터 17일까지 예매 전문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실시된 이번 설문에서는 영화 속에 등장하는 4명의 매력적인 남성들의 성격에 맞춰 까칠한 놈(츠카사), 쿨한 놈(루이), 댄디한 놈(소지로), 터프한 놈 (아키라) 4가지 스타일 중 나의 이상형에 가장 근접한 스타일을 꼽는 식으로 진행되었다. 이 중 ‘마츠모토 준’이 맡은 ‘까칠한 놈’이 54.51%의 지지율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난폭하고 제멋대로에 성격도 까칠하지만 좋아하는 여자에게는 한없이 약해지는 순정적인 매력이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두 번째는 29.17%의 지지율을 얻은 ‘쿨한 놈’ 루이가 뽑혔다. 만화 속에서 갓 튀어나온 듯한 외모와 세상을 초월한 듯한 무심한 말투, 쿨한 성격의 소유자이지만 첫 사랑을 잊지 못하는 순정파로 여성들의 모성애를 자극하는 캐릭터이다. 그 뒤를 댄디한 놈(소지로)와 터프한 놈(아키라)가 12.5%와 3.8%의 지지율로 이상형의 남자친구 스타일로 뽑혔다.

여자들은 까칠하고 나쁜 남자를 좋아한다?!



이처럼 ‘까칠한 놈’(츠카사)이 여성들이 원하는 남자 친구 스타일로 뽑힌 것은 최근 남성상에 대한 변화를 짐작할 수 있게 한다. 최근 가요나 TV 프로그램을 통해 착하고 순둥이 같은 남자보다는 까칠하고 못되게 구는 나쁜 남자들이 더욱 인기를 모으고 있다. 얼마 전 가요계 정상을 휩쓸었던 ‘태양’의 노래 ‘나만 바라봐’는 전형적인 나쁜 남자에 대한 이야기를 노래로 그리고 있으며, ‘우리 결혼했어요’의 커플 서인영-크라운 제이 커플이 대표적인 예이다. 이 밖에도 MBC 미니시리즈 <대한민국 변호사>의 이성재와 류수영 역시 자신 밖에 모르는 이기적이고 까칠한 펀드 매니저와 연인보다는 자신과 일을 더 사랑하는 유능한 변호사 역을 맡아 인기 몰이 중이다. 또한, 올 여름 충무로 지명타자로 꼽히며 450만 관객을 모았던 영화 <강철중>의 ‘강철중’(설경구 분) 역시 법보다는 주먹이 앞서는 무데뽀 꼴통 형사로 까칠한 매력을 선보이며 대한민국 최강 캐릭터로 자리잡았다.



꽃보다 남자 花より男子~ファイナル~ 극장개봉 2008년 9월 11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