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나잇 미트 트레인 공포탈출! 더위탈출! 지하철 전용통로 극장 시사회 성 공개최!

미드나잇 미트 트레인 공포탈출! 더위탈출! 지하철 전용통로 극장 시사회 성공개최!



매일 새벽 2시 6분, 뉴욕 지하철에서 시체를 배달하는 연쇄살인범을 우연히 찍게 된 사진작가가 그를 추적하면서 펼쳐지는 정통호러 <미드나잇 미트 트레인> 이하 MMT). 언론시사 이후 계속되는 호평으로 무서운 흥행을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영화사이트 맥스무비에서 지난 8월 13일 진행한 지하철 전용통로 극장에서 펼치는 이색시사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어 화제다.

지하철 전용통로 극장 최초 시사회, 관객 환호 작렬!



미드나잇 미트 트레인 지하철 전용통로 극장 시사회



의 최초 일반시사회이자 피카디리, 대한극장, 롯데시네마 영등포 등 지하철 역과 연결된 극장에서 진행된 이번 이색시사회는 특히 참여 관객 전원에게 시사 후 귀가를 위한 지하철 티켓까지 100% 무료 지급하여, 영화도 보고! 지하철 티켓도 덤으로 얻는 공포탈출! 더위탈출! 무더운 여름에 딱 맞는 일석이조 시사라는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무더운 8월, 극장가 로 시원한 호러지수 상승 중!



마침내 에 탑승해 그 공포의 실체를 목격한 관객들은 하나 같이 ‘정.말.무.섭.다!’는 반응이다. 객석에서는 10분마다 한번씩 탄성이 쏟아져 나왔다. 두 손으로 얼굴을 가린 채 공포로 전율하면서도 그 무시무시한 스토리에 점점 빠져들어간 관객들은 시사가 끝난 뒤 온라인에 추천리뷰를 쏟아내고 있으며, 8월 대한민국 극장가는 로 공포지수는 급상승 중이다.



정통 호러 미드나잇 미트 트레인 Midnight Meat Train / MMT 극장개봉 2008년 8월 21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