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왔다! 추석 코미디의 귀환 울학교 이티, 2008년 9월 11일 개봉 확정!

드디어 왔다! 추석 코미디의 귀환 울학교 이티, 2008년 9월 11일 개봉 확정!



“온가족이 다함께 모이는 추석엔 누가 뭐래도 코미디!”
<가문의 영광>, <조폭마누라> 이후 2008 추석 코미디의 귀환 <울학교 이티>



울학교 이티


해마다 추석엔 코미디 영화가 대세였다. 가족, 일가 친척들이 다 함께 모이는 명절 날엔 아무 부담없이 하하호호 모두가 웃을 수 있는 코미디 영화가 안성맞춤인 것. 하지만 언제부터인가 코미디 영화가 사라지면서 추석 극장가에 찬바람이 불었던 것도 사실이다.


2008년 <울학교 이티>가 화려했던 추석 코미디의 귀환을 선포하며 극장가를 떠들썩하게 만들고 있다. 올 추석 제대로 된 코미디 영화 <울학교 이티>로 대한민국이여, 대동단결 웃음잔치를 벌려보자!

“3년을 꾹꾹~ 참았다!” 코미디 제왕 김수로의 귀환!
<울학교 이티> ‘웃음의 무아지경’ 사태 예감!



전국민이 인정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코미디 배우 김수로가 3년 만에 선보이는 전매특허 코믹 연기의 최종 업그레이드판이 될 <울학교 이티>.


이 영화 한편으로 관객들은 ‘웃음의 무아지경:웃다가 정신이 혼미해지는 상태’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지난 10년 동안 영어는 입도 뻥긋 안 했던 체육선생 천성근(김수로)이 영어로 교과목을 변경, 하루 아침에 잉글리쉬티처가 되어야 하는 사상 초유의 사태를 그린 <울학교 이티>. 잉글리쉬 티쳐가 되어야만 한다! 미션 임파서블에 도전하는 체육선생 천성근은 김수로와 만나면서 쉽사리 감당 못할 최고의 문제적 캐릭터로 관객들의 웃음보를 쉴새 없이 자극할 것이다. 심지어 김수로 스스로가 꾹~ 참고 있었던 코믹 에너지를 봇물 터지듯 쏟아내며, 한껏 물오른 코믹 연기를 선보였다고 호언장담하고 있는 터라 <울학교 이티>가 선보일 코미디의 수준… 기대가 크다!



울학교 이티 극장개봉 2008년 9월 11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