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사랑과 전쟁 2008년 9월 25일 롯데시네마 개봉 확정!
‘부부 클리닉 사랑과 전쟁’ 무삭제 극장판 <사랑과 전쟁: 열두 번째 남자> 9월 25일 개봉!
대한민국 주부들이 공감할 부부들만의 안방 스캔들 대공개!
올해로 9년째 KBS 시청률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해왔던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의 극장판 <사랑과 전쟁: 열두 번째 남자>가 오는 9월 25일 롯데시네마에서 개봉한다. 올해로 9년째를 맞이해 약 450회 정도가 방송된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은 사랑과 결혼 그리고 이혼 사이에서 갈등하는 부부들의 이야기로 꾸준히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던 드라마이다. 극장판으로 개봉하는 <사랑과 전쟁: 열두 번째 남자>는 홧김의 맞바람으로 11명의 남자를 만난 당찬 주부의 안방 스캔들을 도발적으로 그린 작품으로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TV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농도 짙은 정사씬과 부부만의 은밀한 이야기들을 좀 더 깊이 있게 보여주어 대한민국 여성들이 그 어디에서도 나눌 수 없었던 공감 200%의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다.
지난 2004년 시트콤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올드미스 다이어리>는 시트콤에서 열연했던 배우들이 그대로 출연, 2006년 극장판으로 제작되어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었다. TV 드라마의 영화화, 그 두 번째 시도인 극장판 <사랑과 전쟁: 열두 번째 남자> 역시 TV판에서 좋은 연기를 선보였던 익숙한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여 시청자들과 대한민국 여성들을 극장으로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 무삭제 극장판 <사랑과 전쟁: 열두 번째 남자>는 ‘홧김의 맞바람으로 11명의 남자를 만난 당찬 주부의 안방 스캔들’을 도발적으로 그린 작품으로 9월 25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 KBS미디어㈜ / ㈜트윈픽쳐스 / 롯데쇼핑㈜롯데시네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