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선검 포스 작렬 스타워즈: 클론전쟁 2차 예고편!!
<스타워즈:클론전쟁>의 새로운 예고편을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이제껏 결코 경험하지 못했던 전혀 새로운 영상을 통해 실사로는 구현할 수 없었던 특수효과의 결정판인 영화의 위엄을 한껏 느끼게 만든다.
역사상 가장 성공한 시리즈 이자 SF영화의 효시이며 세기를 이끈 최고의 영화, 30여 년간 다양한 세대와 팬 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워즈>. 세기를 이어가는 스타워즈의 새로운 미래 ‘스타워즈 뉴 제너레이션’의 첫 걸음인 <스타워즈:클론전쟁>은 예고편만으로도 실사로는 도저히 표현할 수 없는 특수효과의 결정판을 선사할 것으로 보여 눈길을 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예고편은 스타워즈 시리즈 특유의 장엄함을 돋보이게 만드는 간결한 선율이 긴장감 있게 흐르는 가운데 폭풍 전야의 고요한 분위기가 일순 관심을 집중시킨다. 훗날 전설로 기록될 클론전쟁의 본격적인 대결을 예고하듯 인물들의 관계 역시 비장하다. 우주의 평화를 헤치고 정복의 야심을 꾀하는 다스 시어스 포스의 암흑의 기운이 작렬하는 가운데, 유일한 희망 ‘스카이워커’의 광선검이 빛을 발한다.
이번 예고편에서 가장 주목할 것은 스타워즈의 상징은 광선검 전투가 사정없이 계속된다는 것. 이번 시리즈에서는 실사영화에서 보지 못했던 신기술 특수효과를 총동원해 창조된 본격적인 광선검 전투가 화려하게 펼쳐진다. 모든 이들이 하나씩 가지고 싶어한 광선검을 이번 작품에서 원하는 대로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이는 스타워즈 시리즈를 모두 합한 것보다 더욱 많은 특수효과를 사용해 더욱 거대하고 화려해진 액션 장면을 선사할 것을 예고하는 것으로 이번 작품의 최고의 장점이다. 얼마 전 조지 루카스가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담아 내기 위해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했다”라고 말한 것처럼 그간 실사로 제작하는 데 있어 한계라고 느꼈던 특수효과의 결정판을 선보인다는 자부심의 증거라 하겠다. 장르의 한계를 넘어 기존 애니메이션과는 완전히 차별되는 영화이자 애니메이션의 고정관념을 깨며 영화사에 기록될만한 ‘스타워즈 스타일’의 새로운 장르를 구축할 것이다.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 Warner Br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