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BA 감동시킨 신인 배우, 맘마미아! 아만다 시프리드 특별 영상 최초공개!
상큼한 매력의 그녀가 부른 색다른 느낌의
아바 (ABBA)음악이 담긴 특별 영상으로 <맘마미아!> 맛보기!
세계적인 뮤지컬에서 메릴 스트립, 콜린 퍼스, 피어스 브로스넌 등 초호화 캐스팅과 함께 2008년 영화로 찾아온 <맘마미아!>는 원작 뮤지컬 제작진과 할리우드 최고의 제작진이 만들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 영화는 주인공 ‘도나’와 그녀의 하나밖에 없는 딸 ‘소피’의 이야기를 그리며 ‘도나’ 역은 할리우드 최고의 여배우 메릴 스트립이, 귀엽고 깜찍한 ‘소피’역은 떠오르는 신예 아만다 시프리드가 맡아 열연을 펼쳤다.
아만다 시프리드는 꾸밈없고 솔직한 소피역과 실제로도 닮은 점이 많은 것을 볼 수 있고, 영상에 담겨있는 제작진들의 인터뷰와 영화의 하이라이트 장면, 그녀의 인터뷰는 그것을 충분히 보여준다.
“그녀가 오디션에서 노래를 부르는 순간 영화의 주인공이 될 것을 알았다”는 감독의 인터뷰는 아만다 시프리드만의 색깔이 묻어나는 연기와 노래, 춤을 더욱 궁금하게 한다. 또한 그녀가 스웨덴으로 찾아가 아바(ABBA)에게 직접 노래를 배우는 장면과 아이 헤브 어 드림( I have a dream)을 녹음하는 장면은 높은 경쟁률과 쟁쟁한 스타들을 제치고 발탁된 노래실력을 증명해준다. 아만다 시프리드가 ‘Honey! Honey!’, ‘Lay all your love on me’를 부르는 장면도 삽입되어 있어 아바(ABBA)의 원곡과 비교하며 감상하는 것도 동영상을 보는 또 하나의 즐거움이 될 것이다.
© UPI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