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가 격찬한 화제의 스릴러 매드 디텍티브 한국 상륙!
베니스, 토론토에 이어 아시아를 접수하다.
영화에 쏟아진 뜨거운 관심과 찬사!
천재감독 두기봉, 위가휘가 만든 다중인격 범죄 스릴러 <매드 디텍티브>가 전세계 영화팬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다.
‘다중인격’이라는 소재로 범죄 스릴러 장르의 새로운 장을 연 작품으로 평가 받고 있는 영화 <매드 디텍티브>는 2007베니스영화제를 비롯, 세계 유수의 영화제 초청받으며 그 완성도를 전 세계에서 인정 받았다. 초청 받은 영화제마다 평단은 물론 일반 관객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얻은 <매드 디텍티브>. ‘인간 내면에 숨겨진 다른 인격의 형상을 볼 수 있는 형사’라는 독특한 캐릭터와 끝까지 결말을 예측할 수 없는 치밀한 스토리는 국가, 성별, 연령대를 떠나 모든 관객들의 찬사를 받기에 충분했다. 뿐만 아니라 홍콩 개봉 당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와의 정면 대결에서도 2주 연속 자국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홍콩 영화의 새로운 부활을 알리는 신호탄으로 작용했다.
전 세계가 인정하는 작품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명품 스릴러 <매드 디텍티브>는 오는 9월 한국에서 열리는 제2회 서울충무로국제영화제에 초청돼 그 화려한 영광을 이어갈 전망이다. 특히 이번 영화제 기간 동안 주연배우 유청운과 위가휘 감독이 직접 한국을 찾을 것으로 알려져 그 열기를 더욱 뜨겁게 할 것이다.
The Hollywood Reporter
빠른 호흡으로 진행되는 흥미로운 범죄영화 <매드 디텍티브>는 복잡하지만 재치가 넘치고 빠르고 맹렬하지만 관객들이 순식간에 몰입할 수 있는 그런 소재의 영화로 충분히 관객들에게 어필할 만하다. 오손 웰스가 기립박수를 보낼 만한 그런 영화다!
The New York Times
빠르고 맹렬하게 진행되는 액션! 충격적인 영상! <매드 디텍티브>는 관객들에게 웃음과 충격을 동시에 안겨주는 활기 넘치는 영화이다. 두기봉이 진정한 액션 마스터임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주는 이 시대의 수작!
Twitch
<매드 디텍티브>의 가장 위대한 트릭은 한 사람의 다른 성격을 보여주기 위해 여러 배우를 이용
한다는 점이다. 이 트릭은 아주 창의적인 장치일 뿐만 아니라 매우 효과적이다.
Variety
<매드 디텍티브>는 흔히 볼 수 없었던 굉장한 아이디어를 효과적으로 표현해냈다. 두기봉과 위
가휘 특유의 재치 넘치는 컨셉이 잘 드러나는 영화다.
© 케이앤엔터테인먼트 / 프리비젼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