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 홍당무 공효진, 온라인을 장악하다!
박찬욱 감독 첫 제작작품 <미쓰 홍당무>의 주연배우 공효진이 온라인상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불러모으고 있다. 비호감 삽질녀로 변신한 공효진의 굴욕적인 비주얼이 오히려 네티즌의 호감을 이끌어내고 있는 것.
공효진, 망가질수록 인기 급상승!!
파격적인 캐릭터 포스터와 예고편에 힘입어 온라인 평정!
http://www.misshong2008.co.kr - 미쓰 홍당무 티저홈페이지
<미쓰 홍당무>에서 툭하면 얼굴이 빨개지는 안면홍조증과 ‘난 별루다’ 라는 콤플렉스를 가진 29살의 러시아어 교사 ‘양미숙’으로 분한 공효진. 그녀의 새빨간 얼굴을 전면으로 내세운 쇼킹한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되자마자, 네티즌들은 여배우로서 섣불리 도전하기 힘든 모습을 소화한 공효진의 용기와 열정에 찬사를 보내고 있다. 공효진에게 보내는 응원 메시지부터, 공효진의 파격적인 비주얼을 활용한 재미난 UCC까지 등장하며 온라인상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것. 더불어 공효진이 이탈리아에서 촬영한 세련된 패션화보가 공개되면서, 이와 극과 극의 대조를 이루는 <미쓰 홍당무> 속 공효진의 모습에 대한 기대감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
캐릭터의 매력 가득 담은 블로그 형식의 티저 홈페이지 눈길!
공효진의 온라인상의 인기와 함께 <미쓰 홍당무>의 티저 홈페이지도 화제가 되고 있다. 주인공 ‘양미숙’의 개인 블로그 형태로 캐릭터의 면모를 곳곳에서 느낄 수 있기 때문. 주인공의 트레이드 마크인 새빨간 얼굴을 연상시키는 붉은 배경위에서 자기 얼굴을 향해 엉뚱한 삽질을 하고 있는 이모티콘 역시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주며 영화의 코믹한 분위기를 전달하고 있다.
티저 홈페이지에서 무엇보다 가장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극중 ‘양미숙’으로 분한 공효진의 모습. 다른 블로거들의 기를 죽이는 강렬한 프로필 사진을 비롯해 블로그 곳곳에 배치된 공효진의 변화무쌍한 이미지들은 그녀가 영화 속에서 보여줄 파격적인 변신의 실체를 보여주고 있다. 이 외에도 각종 태그들에는 <미쓰 홍당무>의 주인공 ‘양미숙’의 성격과 활약을 예고하는 의미심장한 힌트들이 숨어 있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 모호필름 / 빅하우스㈜벤티지 홀딩스
미쓰 홍당무 극장개봉 2008년 10월 16일
Tags:
공식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