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다기리 죠의 새로운 매력이 담긴 텐텐!

오다기리 죠의 새로운 매력이 담긴 텐텐!



어떤 작품에서건 자신만의 매력을 십분 발휘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빼앗았던 일본 최고의 스타 배우 오다기리 죠! 다양한 캐릭터를 통해 수많은 매력을 선보여 왔던 그가 신작 <텐텐>을 통해 또 하나의 새로운 매력으로 우리들을 매료시키기 위해 찾아온다! 특히, 이번 작품은 <오다기리 죠의 도쿄타워> 이후 오랜만에 국내에 소개되는 그의 주연작이라 더욱더 화제가 되고 있다.

매력적인 배우, 오다기리 죠!
가진 건 빚뿐인 대학교 8학년이 되다!



텐텐 오다기리 죠



본격 도쿄산책 무비 <텐텐>에서 오다기리 죠가 맡은 역할은 무려 84만 엔의 빚을 진 외톨이 ‘후미야’다. 친부모에게 버려 진 후 양부모 밑에서 자랐지만 그들에게마저도 버림 받은 혈혈단신 후미야. 그는 8년 동안 대학도 졸업하지 못한 채 빚만 늘어나고 있는 최악의 인생을 살아가고 있던 중 통 큰 빚쟁이 ‘후쿠하라’의 제안으로 보수 100만 엔짜리 도쿄산책을 함께 하게 되는 캐릭터다. 절망적인 상황 속에서 후쿠하라의 도움으로 작지만 큰 행복을 발견하게 되는 후미야를 연기한 오다기리 죠는 그 어느 때보다 엉뚱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무장한 채 새로운 매력을 맘껏 발산한다.

패셔니스타, 오다기리 죠!
개성 넘치는 그의 <텐텐> 스타일!



텐텐 오다기리 죠



유니크한 패션 감각으로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일 때마다 뜨거운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는 패셔니스타 오다기리 죠! 신작 <텐텐>을 통해서 만날 수 있는 그의 스타일 역시 단번에 이목이 집중되는 개성 넘치는 스타일이다. 발목 위로 올라온 짧은 청바지에 빨간 셔츠로 멋을 낸 의상부터 그답지만 무엇보다도 눈에 띄는 부분은 단연 그의 헤어스타일! 이미 수차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던 그만의 특별한 헤어스타일들 중에서도 일명 ‘아줌마 파마’로 불리고 있는 이번 헤어스타일에 대한 관심은 영화 <텐텐>과 그가 연기한 ‘후미야’에 대한 궁금증으로 이어지고 있다.



오다기리 죠와 미키 사토시 감독의 텐텐 극장개봉 2008년 9월 11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