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마트 피플 데니스 퀘이드 못하는 캐릭터가 없다! 이번엔 잘난척쟁이 교수!
‘사랑’이 어려운 이들에게 명쾌한 정답을 내려줄 로맨틱 코미디 <스마트 피플>은 세상에서 ‘연애’가 가장 어려운 스마트한 사람들의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다. 17년 만에 찾아온 새로운 사랑에 유난히 어려움을 겪는 거만한 교수 ‘로렌스’ 로 분한 ‘데니스 퀘이드’는 전작 <밴티지 포인트>에서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파격적인 변신을 꾀했다.
할리우드 최고의 연기파 배우 ‘데니스 퀘이드’!
불어난 체중과 덥수룩한 수염까지! 어리숙한 교수로 완벽 변신!
<인 굿 컴퍼니>, <투모로우>, <밴티지 포인트> 등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할리우드에서 가장 연기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로 인정받고 있는 ‘데니스 퀘이드’. 그가 <스마트 피플>에서 어리숙한 교수로 완벽 변신해 자신의 연기 영역을 다시 한번 넓혔다. 대기업 부장, 기상학자, 대통령 경호원 등 출연하는 영화마다 새로운 모습으로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데니스 퀘이드’는 <스마트 피플>을 통해 지적인 이미지와 부드러운 미소를 십분 발휘! 잘난척쟁이 교수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거만한 수다쟁이 ‘로렌스’ 교수!
“내가 너무 잘난 척 하나?”
대학에서 영문학을 가르치는 ‘로렌스’ 교수는 자신의 학문을 제외하고는 모든 것에 무관심하다. 학생들에게 ‘사랑’과 가장 밀접한 문학을 가르치지만 정작 자신의 연애에는 서툰 그에게 17년 만에 찾아온 사랑! 연애하는 방법 따윈 까맣게 잊어버린 ‘로렌스’ 교수는 ‘데니스 퀘이드’의 노력에 의해 엉뚱한 매력을 지닌 캐릭터로 탄생했다.
© 케이앤엔터테인먼트 / CJ엔터테인먼트 / Grosvenor Park Produ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