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피플 할리우드 최강 연애 커플이 만났다!

스마트 피플 할리우드 최강 연애 커플이 만났다!



이 시대 최고의 배우들로 손꼽히는 매력적인 배우 사라 제시카 파커와 데니스 퀘이드가 올 여름 최고의 로맨틱 코미디 <스마트 피플>(수입:케이앤엔터테인먼트/ 배급:CJ엔터테인먼트)에서 만났다. 한번도 함께 영화에 출연한 적이 없었지만 마치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온 동료처럼 능숙하고 유쾌하게 현장을 이끌어갔던 두 사람의 매력만점 로맨스를 공개한다.

뉴욕 최고 패셔니스타 ‘사라 제시카 파커’ & 할리우드 최고 매력남 ‘데니스 퀘이드’ 커플!
어설프지만 공감 가는 스마트한(?) 연애 스타일!



뉴욕 최고 패셔니스타 사라 제시카 파커



어이없는 사고로 병원 응급실에 실려간 로렌스 교수는 그곳에서 매력적인 의사 자넷을 만나게 된다. 10년 전 로렌스의 제자로 그를 짝사랑했던 자넷은 로렌스를 보며 설레어 하고, 로렌스 역시 자넷이 자신의 제자였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어렵게 데이트를 신청한다. 하지만 아내를 잃은 지 17년 만에 찾아온 새로운 사랑 앞에 어리둥절한 그는 데이트를 ‘면담’처럼 생각하고 문학 얘기만 늘어놓는다. 결국 45분 동안 한마디도 하지 못한 자넷은 10년 전 자신에게 C학점을 줬던 거만한 수다쟁이 교수 그대로라며 화를 내고 자리를 떠나버린다.


자기밖에 모르는 이기적이고 고지식한 별난 성격의 로렌스 교수에게 사랑을 눈뜨게 해 준 매력적인 그녀는 바로 <섹스 앤 더 시티>의 사라 제시카 파커. 당당한 커리어 우먼에서 차분하고 지적인 의사로 180도 변신한 그녀는 <스마트 피플>을 통해 겉으로는 강한 척 하지만 실은 연약한 마음을 지닌 캐릭터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또한 <투모로우> <밴티지 포인트> 등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는 데니스 퀘이드는 촬영 전 체중을 늘리고 수염을 기르는 등 로렌스 교수의 이미지에 꼭 맞는 모습으로 촬영장에 나타나 제작진들을 놀라게 했다. 사라 제시카 파커는 데니스 퀘이드와의 작업에 대해 “이제 막 연기를 시작한 사람들처럼 열정적으로 촬영을 즐긴다” 라고 밝혔다.



스마트 피플 Smart People 극장개봉 2008년 8월 21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