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릴러 트럭, 긴장감충만 본 예고편!

스릴러 트럭, 긴장감충만 본 예고편!



2008년 9월, 수상한 트럭을 조심하라!



jVBv58QLugw$



‘생존본능’ 유해진 VS ‘살인본능’ 진구의 팽팽한 연기 대결이 기대되는 스릴러 영화 <트럭>의 본예고편이 드디어 공개되었다. 지난번 국내 최초 UCC형 티저 예고편을 선보여 이미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의 동영상으로 주목받은 바 있는 영화 <트럭>은, 이번에 공개된 본예고편을 통해서 ‘시체를 버려야만 살수 있는 트럭운전사’와 ‘우연히 그의 트럭에 올라탄 연쇄살인범’ 간의 숨막히는 동행과 대결을 긴박감 넘치는 화면으로 보여주고 있다.


“시체를 버려줘야겠어!” 누군가의 거부할 수 없는 위협으로 시작되는 예고편은 곧바로 트럭운전사 유해진의 생사가 걸린 미션으로 이어진다. 그것은 바로 “24시간 안에 시체를 버려라!” 하지만 그의 트럭 앞에 경찰복 차림의 괴남자 진구가 나타나면서 사건은 점차 걷잡을 수 없이 꼬여간다.


예고편에서는 계속해서 휘몰아치는 이러한 급박한 사건 전개를 빠른 비트의 음악과 잘게 나눈 화면 편집을 통해 더욱 효과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서로의 정체를 숨긴 채 위험한 두 남자의 피할 수 없는 동행은 계속되고, 그들을 조여오는 경찰의 수사망은 사건을 더욱 한치 앞도 가늠할 수 없게 만든다.


예고편의 마지막, 나지막히 “긴장하라! 트럭” 이라고 읊조리는 진구의 목소리는 숨가쁘게 펼쳐지던 화면의 흐름을 일순간 멈추게 하며 예고편의 긴장감 넘치는 호흡을 효과적으로 마무리 해주고 있다.



데드라인 스릴러 트럭 극장개봉 2008년 9월 25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