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클럽 2008년 10월 2일 개봉확정! 뜨거운 예고편 공개!
휴 잭맨, 이완 맥그리거, 미셸 윌리엄스, 매기 큐 등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이 선사하는 올 가을 가장 뜨거운 섹스 스릴러<더 클럽>이 드디어 10월 2일 개봉일을 확정 짓고 최고의 배우들의 섹시함을 엿볼 수 있는 뜨거운 예고편을 공개한다!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VS대한민국 최고의 배우
2008년 10월 2일, 별들의 전쟁이 시작된다!
영화 <더 클럽>은 조나단(이완 맥그리거)이 동료 와이어트(휴 잭맨)를 통해 뉴욕 상류 1% 비밀 섹스 클럽에 가입한 후 난생처음 화려한 세계를 경험하지만, 의문의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섹스 스릴러.
<더 클럽>의 개봉일인 10월 2일은 스타워즈라도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더 클럽>의 주인공이자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 휴 잭맨, 이완 맥그리거, 미셸 윌리엄스, 매기 큐와 한국의 탑 배우들인 <모던보이>의 김혜수, 박해일, <고고70>의 조성우, 신민아 등이 흥행 격돌을 앞두고 있어 하반기 가장 치열한 스크린데이라 할 수 있다. 그 중 세계적인 톱스타인 휴 잭맨, 이완 맥그리거, 미셸 윌리엄스, 매기 큐 등 한 자리에 모였다는 것만으로도 흥분되는 영화<더 클럽>은 초호화 캐스팅 이외에도 <엑스맨><반 헬싱>에서 보여주었던 액션 히어로 휴 잭맨과 <스타워즈>의 영웅 이완 맥그리거의 뜨거운 베드신 및 미셸 윌리엄스, 매기 큐의 파격변신으로 10월 2일, 개천절 연휴 기간 19세 이상의 대한민국남녀의 마음을 뜨겁게 할 것이다.
들어가면 유혹에 빠져나올 수 없는 <더 클럽> HOT 예고편 공개!
이번에 공개하는 <더 클럽>의 예고편은 화려한 뉴욕의 밤에 감춰진 상류 1%들만 가입할 수 있는 비밀클럽의 정체와 휴 잭맨, 이완 맥그리거, 미셸 윌리엄스, 매기 큐 등 최고의 배우들이 선보이는 아찔한 자태를 엿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비밀클럽의 규칙인 이름을 묻지 말 것!과 쾌락을 즐길 것이란 단서 제공은 비밀클럽의 감춰진 묘한 섹시함을 풍기고 있다. 게다가 휴 잭맨과 이완 맥그리거 사이에서 벌어지는 게임의 진실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어 이미 2008년 최고의 뜨거운 스릴러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 마스엔터테인먼트 / 시너지 / 20th Century Fo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