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신기전 추석 극장가 압승 예고! 주말 이틀 유료시사회만으로 23만 관객 동원!!
영화 <신기전> 추석 극장가 압승 예고!
주말 이틀 유료시사회만으로 23만 관객 동원!!
스펙터클한 영상과 탄탄한 스토리에 풍성한 볼거리를 내세워 유일한 추석대작으로 개봉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신기전>이 개봉 전 단 이틀의 유료 시사회로 주말 박스오피스 2위에 등극해 본격적인 흥행 조짐을 보여주고 있다.
하루 3회 상영 만으로 <다크 나이트> 스코어에 육박!
영화 <신기전>이 개봉 전 진행된 주말 이틀 유료 시사회만으로 8월 마지막 주 박스오피스 2위에 랭크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신기전>의 배급사 CJ엔터테인먼트의 집계에 따르면 주말 이틀, 1일 3회 정도의 상영만으로 진행된 특별 유료 시사회의 최종 스코어는 233,000명으로 영화 <다크 나이트>의 흥행 성적에 육박하는 기록이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와 멀티플렉스 CGV의 박스오피스에서도 <다크 나이트>에 이어 2위에 올라, 영화 <신기전>의 심상치 않은 흥행을 예감케 하고 있다.
이 뿐 아니라 유료시사회가 처음 시작된 30일에는 영화 <신기전>이 네이버 실시간 검색순위 2위, 일간 종합 검색어 4위(30일 기준), 개봉 예정 검색어 1위(30일 기준)에 오르는 등 온라인 반응도 뜨거웠다. 유료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만족도도 일반 시사회 때 보다 높아 더 많은 관람평과 높은 평점이 포털 사이트 등에 올라오고 있다.
© KnJ엔터테인먼트 / CJ엔터테인먼트 / 시네마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