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데인저러스 절대 놓칠 수 없는 3가지 관람 TIP!

방콕 데인저러스 절대 놓칠 수 없는 3가지 관람 TIP!



No.1 액션 히어로 니콜라스 케이지의 화려한 액션!



방콕 데인저러스 절대 놓칠 수 없는 관람 TIP

관객들이 영화를 볼 때, 주로 주목하는 것은 바로 배우다. 배우는 영화 속에 가장 중심이 되는 캐릭터를 맡아 연기하며, 관객들이 영화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돕는다. <방콕 데인저러스>에는 정통 액션 블록버스터라는 장르답게 어떤 액션이든 완벽히 소화할 수 있는 배우가 출연해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화려한 액션을 선보인다. 그 주인공은 바로 1990년대 할리우드 액션 블록버스터 <더 록>, <콘에어>, <페이스 오프> 등에 이어 2000년대 액션 어드벤쳐 <내셔널 트레져> 시리즈까지, 전세계에 액션 열풍을 일으키며 진정한 액션 히어로로 등극한 니콜라스 케이지. 그는 <방콕 데인저러스>에서 ‘냉정함, 유능함, 잔혹함, 민첩함’이라는 킬러의 4가지 조건을 모두 갖춘 ‘조’ 캐릭터로 출연해 완벽한 연기를 펼치는 것은 물론 무차별적인 총격씬, 거대한 폭발씬, 숨막히는 추격씬 등 다이나믹한 액션을 선보인다. 이에 관객들은 올 추석 단 하나의 액션 블록버스터 <방콕 데인저러스>에서 니콜라스 케이지의 최강 액션을 통해 짜릿한 액션 쾌감을 맛볼 수 있을 것이다.

No.2 동양의 베니스, 아름다운 방콕!



방콕 데인저러스 절대 놓칠 수 없는 관람 TIP

액션 히어로 니콜라스 케이지에 이어 <방콕 데인저러스>의 두번째 관람 TIP은 바로 로케이션이다. <방콕 데인저러스>의 주요 촬영지인 방콕은 태국의 정치·경제·사회·문화 등 모든 면의 중심지이자, 아름답고 이국적인 풍경으로 ‘동양의 베니스’라고도 불리는 도시. 그러나 국제적인 마약 사건이나 갱단의 활동으로 인해 범죄와 환락의 도시라는 이미지도 함께 가지고 있다. 이에 <방콕 데인저러스> 제작진들은 방콕을 배경으로 한 이전의 영화들과는 달리 방콕의 이중적인 느낌을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다. 실제 방콕의 유흥가 및 공원, 호텔, 거주지, 비즈니스 센터 등의 시내와 차오 프라야 강, 카오 루앙 사원, 담노엔 사두악 수상 시장 등 명소들까지, 무려 47곳의 장소에서 영화 촬영이 진행되었던 것. <방콕 데인저러스>의 마지막 캐릭터라는 평가를 받을 만큼, 로케이션 그 이상의 의미를 가지고 있는 도시 방콕. 방콕을 배경으로 한 정통 액션 블록버스터 <방콕 데인저러스>는 박진감 넘치고 다이나믹한 액션 뿐만 아니라, 이국적인 도시의 매력을 오롯이 담아내어 관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전달할 예정이다.

No.3 수상 추격씬을 담아낸 환상적인 영상!



마지막으로 <방콕 데인저러스>의 세번째 관람 TIP은 바로 팽 브라더스 감독의 환상적인 영상. <디 아이>, <메신져: 죽은 자들의 경고> 등을 통해 전세계 관객들을 사로잡은 영상 미학의 천재답게 팽 브라더스 감독은 이번 작품에서 뛰어난 영상미를 자랑한다. 특히, 담노엔 사두악 수상 시장에서 벌어지는 추격씬은 <방콕 데인저러스>를 통틀어 가장 인상적인 장면. 프로페셔널 킬러 ‘조’와 그가 암살해야만 하는 타겟의 숨막히는 추격전이 방콕 특유의 이국적인 느낌과 화려한 색채감을 더한 서정적인 풍경을 통해 그림처럼 펼쳐진다. 촬영 당시 복잡한 현장 분위기로 촬영이 지연되는 악조건 속에서도 팽 브라더스 감독과 스탭들의 열정으로 탄생한 이 장면은 손에 땀을 쥐는 강렬한 액션과 태국의 이국적인 풍경을 동시에 선사하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다.



방콕 데인저러스 Bangkok Dangerous 극장개봉 2008년 9월 11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