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액션의 결정판! 방콕 데인저러스 3色 액션!

최강 액션의 결정판! 방콕 데인저러스 3色 액션!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의 묘미는 바로 박진감 넘치는 액션! 2008년 추석, 최강의 액션 쾌감을 선사할 정통 액션 블록버스터 <방콕 데인저러스>가 영화 속 액션 장면들 중 스케일&스타일리쉬&스피드가 돋보이는 ‘3색 액션 영상’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No1. 스케일: 수상 액션





<방콕 데인저러스>만의 스케일이 돋보이는 수상 액션 장면. 방콕을 통틀어 가장 서정적인 장소로 손꼽히는 ‘담넌 사두악 수상 시장’을 배경으로 한 이 장면은 영상미와 스케일을 동시에 확인할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죽어야 하는 자와 죽여야 하는 자의 쫓고 쫓기는 치열한 추격전은 무차별적인 총격전으로 발전해 한가롭던 수상시장에 일대 파란을 일으킨다. 세차게 물살을 가르는 소형 보트, 그리고 그 사이로 상인들의 배가 뒤집히면서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되어버린 현장. 오토바이로 타겟을 쫓던 ‘조’가 배로 몸을 던지는 장면과 거대한 수상 폭발씬은 <방콕 데인저러스>의 막강한 스케일을 과시하며 보는 이들에게 긴박감을 선사한다.

No2. 스타일리쉬: 총알 액션





거대한 스케일의 수상 액션에 이어 두 번째 영상은 스타일리쉬한 감각이 돋보이는 총알 액션.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모든 준비를 마친 ‘조’는 시민들로 가득 찬 도심 속에 엄중한 경호를 받으며 등장한 타겟을 정확히 조준하고 킬러의 규칙에 따라 냉정하고 거침없이 방아쇠를 당긴다. 이 때, 카메라의 시선은 총구에서 뿜어져 나온 불꽃을 지나 빠른 속도로 날아가는 탄환의 뒤를 쫓는다. <매트릭스>, <원티드>가 선보인 총알 액션보다 한층 더 획기적이고 강렬한 영상미의 총알 액션은 관객들에게 화면 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듯한 느낌과 함께 극한의 전율을 느끼게 한다.

No3. 스피드: 오토바이 액션





<방콕 데인저러스>에서 마지막으로 주목할만한 장면은 짜릿한 속도감이 느껴지는 오토바이 액션 장면. 방콕의 시내 한 켠에서 암살 기회를 노리고 있던 ‘조’는 신호가 바뀜과 동시에 타겟을 향해 질주하기 시작한다. 그의 계획은 빨간 불이 켜진 30초의 시간 동안 미션을 수행하는 것. ‘조’는 헬멧으로 얼굴을 가린 채 카메라가 쫓을 수 없을 정도의 빠른 속도로 달려 타겟 앞에 정확히 멈춰선다. 남은 시간은 단 5초. 그는 눈 깜짝할 사이에 타겟을 암살하고, 현장을 유유히 빠져나가 프로페셔널 킬러로서의 면모를 과시한다. 이처럼, 숨막힐 듯한 스피드의 오토바이 액션은 짧은 순간임에도 불구하고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심어줄 것이다.



방콕 데인저러스 Bangkok Dangerous 극장개봉 2008년 9월 11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