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 가득한 고고70 메인 포스터 공개!
쇼는 시작되었다! 터질듯한 공연의 열기 속으로 고고!
“신나게, 뜨겁게 터뜨려라!”
영화 속 완벽한 공연장면을 위해 오랜 기간 혹독한 연습을 거친 ‘조승우와 데블스’의 깜짝 공연 공개 후 많은 화제를 모은 <고고70>이 이번에는 터질듯한 무대의 열기가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고고70>의 메인 포스터는 눈부신 조명, 객석과 무대를 가득 채운 열기로 마치 70년대 ‘고고클럽’ 한가운데 서 있는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며 보는 이를 사로잡는다. 티저 포스터에서 관객을 향해 “어때, 제대로 놀 준비 됐어?”라는 도발적인 메시지와 함께 공연 직전의 긴장감을, 매력 넘치는 표정으로 보여주었던 조승우는 메인 포스터에서 많은 이들이 기대하는 열정적인 공연의 순간을 보여주고 있다.
관객을 향해 “신나게, 뜨겁게 터뜨려라!”라고 외치고 있는 그는, 70년대 밤을 쏘울(soul)로 불태웠던 ‘데블스’의 리더답게 영화 속 가장 드라마틱한 공연 장면의 감정을 한 순간의 표정으로 표현했다. 즐기듯 하지만, 있는 힘껏 혼신의 힘을 다해 열정적으로 노래하고 춤추는 조승우와 신민아, ‘데블스’의 모습은 과연 이들에게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생생한 공연장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 ‘상상마당’ 라이브 홀에서 진행된 이날 포스터 촬영 현장에는 ‘데블스’에 열광하는 ‘고고족’들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촬영 당시 ‘데블스’가 실제로 불렀던 라이브가 공연장에 울려 퍼지며 촬영을 위해 조승우가 마이크를 잡는 순간, 무대 아래 ‘고고족’들은 그를 향해 손을 내뻗으며 실제 공연장 같은 함성을 내질렀다. 조승우의 실제 팬들로 이루어진 ‘고고족’들의 특별 출연으로 현장은 실제 클럽을 방불케 하는 열기로 가득했던 것.
<고고70>은 열정이 가득한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기대와 관심을 모을 것이다.
© 보경사 / 쇼박스㈜미디어플렉스 / 유나이티드픽쳐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