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보이 김혜수, 김정은의 초콜릿 출연 결정! 라이브 무대 선보여
<모던보이>를 통해 프로급 노래실력을 담아낸 김혜수. 그녀가 영화 개봉 1주일 전인 9월 24일(수) ‘SBS 김정은의 초콜릿’의 출연해 영화 속 직접 부른 노래들을 LIVE 로 들려줄 예정이다. 변신을 두려워하지 않는 배우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누비며 다양하고 멋 진 모습을 보여준 김혜수이지만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노래 부르는 모습을 공개하는 것은 처음이라 출연 만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SBS 김정은의 초콜릿’ 출연, 9월 24일 방송 결정.
김혜수의 LIVE 무대, 압도적인 카리스마 뽐낸다!
<모던보이>에서 댄서, 가수, 디자이너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비밀스런 팔색조 여인 조난실을 연기한 김혜수. 특히 가수로서 부를 노래를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촬영 전부터 3개월 간 전문가의 보컬 트레이닝을 거쳤고, 영화 속 모든 노래를 직접 소화해 화제를 나았다. 최근 공개된 일본어곡 ‘색채의 블루스’와 영어곡 ‘Why don’t you do right” 2종의 뮤직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최강포스 김혜수, 노래까지 잘 부르시는 줄은 몰랐네요”, “김혜수씨는 정말 못하는 게 없네요”, “극장에서 직접 그녀의 노래를 듣고 싶다” 등 김혜수의 또 다른 변신에 기대를 한껏 드러냈다.
이 같은 네티즌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모던보이> 팀은 개봉 전 김혜수의 LIVE무대를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음악프로그램 ‘SBS 김정은의 초콜릿’ 출연이 바로 그것. 영화 개봉 1주일 전인 9월 24일(수) 밤 12시 2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이 날 김혜수는 영화에서 직접 부른, 1936년대 미국에서 만들어져 히트한 재즈곡 ‘Why don't you do right!’와 김소월 시인이 1930년대 초반에 발표한 시에 이희목 선생이 곡을 붙인 노래 ‘개여울’을 부른다. 두 곡 모두 영화 삽입곡인 만큼 <모던보이>에서 그녀가 연기한 조난실 캐릭터를 최대한 살린 무대와 의상으로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같은 날인 24일 ‘초콜릿’ 방송 전 ‘SBS 생방송TV연예’를 통해 ‘초콜릿’의 본 방송에서는 볼 수 없는 리허설 장면과 무대 뒷 모습 그리고 라이브 현장까지 살짝 공개할 예정이라 24일은 <모던보이> 김혜수의 날이라 할 만큼 그녀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김혜수가 데뷔 후 처음으로 음악 프로그램 출연까지 마다 않는 등 작품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적극 드러내고 있어 <모던보이>속 그녀의 열연과 변신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고조되고 있다
© CJ엔터테인먼트 / KnJ엔터테인먼트 / 시네마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