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특별기획드라마 바람의 나라 9월달 광고 완전 판매!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파워 입증!
<바람의 나라> 9월달 광고 모두 완판!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서의 위력 과시!
KBS특 별기획드라마 <바람의 나라>가 9월4일(목) 방송되는 스페셜 방송은 물론 9월달 광고가 전 분량 사전 판매가 종료되어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서의 파워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방송계에서 속칭 ‘완판’이라는 말로 줄여 부르기도 하는 광고 전량 판매는 모든 드라마의 목표이기도 하다. <바람의 나라>는 송일국, 정진영, 최정원, 박건형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 최고의 배우들과 사극 최강 드림팀이 결합해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으로 광고주들의 러브콜이 끊이지 않고 있는 것. 특히 첫방송이 전 스페셜 방송에 광고가 완전 판매가 되어 <바람의 나라> 위력을 확실히 보여 주고 있다.
<바람의 나라> 해외 팬들 요청에 제작발표회 인터넷 생중계!
9월4일(목) 용산 CGV에서 진행되는 <바람의 나라> 제작발표회가 전세계 인터넷에 생중계, 해외 팬들에게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는 ‘직접 갈 수는 없어도 그 현장을 함께 느끼고 싶다’라 는 해외 팬들의 요청에 이해 이루어진 것이다. 제작발표회는 <바람의 나라> 홈페이지를 통해 생중계 될 예정으로 제작발표회에 참석하지 못하는 해외 팬들은 물론, 국내 팬들도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 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