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족 열광시킬 OCN 니콜라스 케이지 특집 편성!
전세계 관객들에게 액션 쾌감을 선사할 정통 액션 블록버스터 <방콕 데인저러스>가 9월 11일(목) 개봉을 앞두고 9월 8일(월)~9일(화) 이틀간, OCN을 통해 ‘니콜라스 케이지 특집 편성’을 마련했다.
‘방콕족’을 열광시킬 니콜라스 케이지!
스크린과 브라운관, 동시에 접수!
‘방’에만 ‘콕’ 박혀 사는 사람들을 일컫는 ‘방콕족’. 특히, 어느 때보다 짧은 추석 연휴를 앞두고 집에만 있는 ‘방콕족’들을 위해 액션 히어로 니콜라스 케이지가 풍성한 한가위 선물을 준비했다. 바로, 니콜라스 케이지 주연의 흥행작들이 영화 전문 채널 ‘OCN’을 통해 방영되는 것. 일명 ‘OCN 니콜라스 케이지 특집 편성’ 프로그램은 8일(월) 오전 10시 <내셔널 트레져> 방영을 시작으로 9일(화) 오전 11시에는 <더 록>이 방영될 예정이다.
그 동안 <더 록>, <콘에어>, <페이스 오프>, <내셔널 트레져> 등 여러 편의 액션 영화에서 다양한 캐릭터로 열연했던 니콜라스 케이지. 그 중에서도 <더 록>은 니콜라스 케이지가 액션배우로서의 무한한 가능성을 처음 보여준 작품으로, 숀 코네리와 함께 MTV 선정 ‘최고의 커플’로 꼽힐 만큼 좋은 연기를 펼쳐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내셔널 트레져>에서는 보물을 찾는 탐험가 ‘벤자민’ 역으로 열연,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치열한 두뇌 플레이를 펼쳐 모험 어드벤쳐 장르에도 단연 최고의 배우임을 확인시켰다. 이처럼, 니콜라스 케이지의 대표작들로 구성된 ‘OCN 니콜라스 케이지 특집 편성’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그의 진면목을 한 눈에 확인시켜 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방콕족들의 눈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이 여세를 몰아 <방콕 데인저러스>는 9월 11일(목) 개봉해, 브라운관에 이어 스크린에서도 흥행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 CM엔터테인먼트 / 싸이더스FNH / Lionsg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