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는 그대로, 모험은 두배로! 애니메이션 마다가스카2 티저 포스터 공개!

멤버는 그대로, 모험은 두배로! 애니메이션 마다가스카2 티저 포스터 공개!



눈 앞에 펼쳐지는 새로운 세상
두 배 더 거대해진 모험이 펼쳐진다!



마다가스카2 티저 포스터

영화 <마다가스카2>는 뉴욕 센트럴 파크 동물원의 인기 스타였던 사자 알렉스(벤 스틸러), 얼룩말 마티(크리스 락), 기린 멜먼(데이빗 쉼머), 하마 글로리아(제이다 핀켓 스미스) 등 개성으로 똘똘 뭉친 뉴요커 4인방이 마다가스카 섬에 이어 아프리카 生 야생에서 벌이는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이번에 공개된 <마다가스카2>의 티저 포스터는 제일 먼저 아프리카 초원을 연상시키는 싱그러운 초록색으로 보는 이들을 상쾌하게 만든다.


그러나 이러한 상큼한 분위기와는 대조적으로 깜짝 놀란 캐릭터들의 표정은 흥미를 유발하기에 충분하다. 이처럼 이들이 경악을 금치 못하는 이유는 바로 마다가스카 섬을 탈출한 이후 도시의 동물원으로 돌아가려 했던 뉴요커 4인방의 계획과는 달리, 야생이 살아 숨쉬는 아프리카 대륙에 불시착했기 때문. 캐릭터들이 지프차를 타고 금방이라도 포스터 밖으로 뛰쳐나올 것만 같은 역동적인 비주얼은 그들이 새로운 배경인 아프리카에서 모두 함께 뭉쳐서 더욱 거대해진 모험을 펼칠 것임을 보여준다. ‘멤버는 그대로, 모험은 두배로!’라는 카피 또한 전편에서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주었던 캐릭터들이 전편보다 훨씬 더 재미있고 짜릿한 모험으로 두 배 더 큰 웃음을 안겨줄 것을 기대하게 한다.



이처럼 톡톡 튀는 재미와 방대한 스케일을 동시에 예고하는 <마다가스카2>의 티저 포스터는 ‘이들에게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가’하는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며 영화를 향한 관객들의 기대치를 증폭시킨다.



마다가스카2 Madagascar: Escape 2 Africa 극장개봉 2009년 1월 8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