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보이2 새로운 판타지 세계, 거대한 세트장!
환상적인 판타지의 세계는 모두 화려한 세트장에서 만들어졌다!!
헝가리와 부다페스트에서 환상적인 공간을 창조해 낸 <헬보이2: 골든 아미>!!
판타지 블록버스터 <헬보이2: 골든 아미>는 다양한 요괴들과 화려한 액션을 펼치며 환상적인 스케일로 국내 팬들에게 열렬한 호응을 받고 있다. 특히 그 중에서도 광활한 배경과 거대한 세트장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헬보이2: 골든 아미>를 완벽하게 완성 시키기 위해 헌팅팀은 전세계를 돌아다녀 허름하지만 깊이가 보이는 헝가리의 부다페스트와 그 주변 지역을 영화의 세트 촬영 장소로 낙점했다. 특히, 각양각색 요괴들의 안식처인 트롤 마켓은 그 장소에 마켓은 삼개월이라는 오랜 시간을 거쳐 4000 평방 미터의 동굴을 파내어 만들어냈다. 200명이 넘는 엑스트라들이 다양한 요괴의 모습을 보여주며 환상적이고, 거대한 스케일을 자랑하는 트롤 마켓은 단 한명의 캐릭터도 겹치지 않는 다양한 판타지 세계로 트롤마켓을 보는 관객들에게 만족감을 전달하고 있는 것. 또, 황금색 톱니바퀴가 돌아가면 돌아갈수록 생명력을 불어넣어 수가 무한대로 늘어나는 막강한 힘의 소유자 골든 아미가 살고 있는 곳은 부다페스트에 있는 한 대학의 으슥한 경기장 안에서 촬영 되었다. 이 곳에서 영화의 하이라이트 액션 장면인 최강의 헬보이 군단과 불멸의 화신 골든 아미와의 불꽃 튀는 대결을 환상적으로 만들어내며 관객들에게 화려한 액션을 선사하고 있다.
© UPI코리아 / Universal Pic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