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을 뜨겁게 달구다! 모던보이 열광의 무대인사 영상공개!

전국을 뜨겁게 달구다! 모던보이 열광의 무대인사 영상공개!



2박 3일 부산-서울-인천 전국 무대인사
연일 매진사례! 인기폭발!!





개봉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역시 10월 최고 기대작임을 입증한 <모던보이>가 지난 주 연휴 2박 3일간의 전국 무대인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3일(금) 부산을 시작으로 5일(일)까지 전국 23개 극장, 총 25회의 무대인사를 펼친 <모던보이> 정지우 감독과 주연배우 박해일, 김혜수, 김남길은 연일 계속된 매진과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그 생생한 현장을 영상을 통해 공개한다.

극장을 가득 메운 친구, 연인, 중년 부부 관객들 환호!
‘박해일, 김혜수, 김남길이 떴다!’ 연일 매진사례
모두들 한마음으로 <모던보이> 대박기원!



모던보이 열광의 무대인사

개봉일 다음날인 3일(금)부터 부산에서 무대인사를 시작한 <모던보이> 팀은 부산국제영화제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극장을 가득 메운 관객들의 환호 속에 진행됐다. 평소 스크린 밖에서는 쉽게 만날 수 없는 <모던보이> 주연배우들 박해일, 김혜수, 김남길이 뜬다는 사실만으로도 무대인사가 예정된 관들은 부산, 서울, 인천 할 것 없이 일찌감치 매진되었다. 친구, 연인, 중년 부부들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관객들이 가득 메운 극장 안은 배우들이 들어서자마자 뜨거운 환호 소리가 이어졌다. ‘모던보이’ 이해명을 연기한 박해일은 “1930년 경성을 느낄 수 있는 영화다. 관객 분들 모두 맘껏 즐기고 가셨으면 좋겠다”라고 인사말을 전했고 ‘비밀스런 팔색조’ 조난실을 연기한 김혜수는 “개봉 첫 주에 영화를 관람해주시는 관객들은 모두 만나 뵙고 인사를 드리고 싶을 정도로 소중하다”며 고마움을 전했고 무대인사 내내 팬클럽을 이끌고 다닌 ‘신스케’ 김남길은 감사의 마음을 담아 노래를 불러 큰 박수를 받았다.


또한 매 무대인사 마지막에는 관객들이 한 마음이 되어 “<모던보이> 대박! <모던보이> 파이팅!”을 외치며 <모던보이>를 응원해 감독과 배우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개봉주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근대경성을 스크린에 완벽 재현한 화려한 영상미, 연기파 톱스타 박해일 김혜수의 눈부신 변신과 열연, 시대와 맞선 사랑의 감동과 여운까지 갖춘 ‘압도적인 웰메이드 영화’라는 이구동성의 찬사를 받고 있는 <모던보이>!



모던보이 MODERN Boy 극장개봉 2008년 10월 2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