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 Ads

test

1724 기방난동사건 상상초월 홈페이지 오픈!

1724 기방난동사건 상상초월 홈페이지 오픈!



세상에 이리도 색 곱고 재미나는 홈페이지가 다 있었던가!



설지만득

http://www.1724hero.com - 1724 기방난동사건 공식홈페이지


1724년 조선, 역사책에 깜박 기록하지 못한 최고들의 화끈한 전국평정기를 다룬 <1724 기방난동사건>은 조선 최고의 주먹 천둥(이정재)! 조선 최고의 꽃 설지(김옥빈)! 조선 최고의 야심가 만득(김석훈)! 조선 최고의 의리 칠갑(이원종)!으로 불리는 조선 히어로들을 비롯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총출동하여 액션, 코믹, 섹시의 끝을 보여주는 2008년 최고의 오락영화다. 이런 작품에 대한 기대에 부응이라도 하듯 <1724 기방난동사건>의 홈페이지가 영화에 딱 어울리는 버라이어티한 모습으로 등장해 영화의 재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 시키고 있다.


<1724 기방난동사건>의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검은 실루엣이 서서히 나타나 하나씩 자리를 잡고, 베일에 쌓여있던 조선 히어로들이 모습을 드러내며 네티즌들을 맞이한다. 그리고 천둥, 설지, 만득, 칠갑의 영역으로 만들어진 각 페이지는 캐릭터의 특색에 어울리는 배경과 색감, 메뉴 구성으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1724 기방난동사건> 홈페이지가 선사하는 독특한 재미는 극 중 인물들의 심상치 않은 대사가 화면에 새겨져 있어, 호기심에 마우스를 가져다 대면 실제 캐릭터들의 목소리가 들리며 대사와 묘하게 어울리는 내용물을 즐길 수 있는 것이다. “조선팔도에서 1724하면 다 안다니까 몰라?”를 클릭하면 미처 몰랐던 영화 이슈들이 보여지고 “바람처럼 왔다가 이슬처럼 갈 수 없잖아”를 클릭하면 잊지 못할 영화 스틸들이, “형님, 조용히 드릴 말씀이 있습니다”를 클릭하면 영화 뉴스들이 보여지며 폭소를 금치 못하게 한다. 각각의 페이지 마다 인물들의 개성이 살아 있는 만큼 마치 배우들에게 영화에 대한 안내를 받는 듯한 느낌을 전해주어 여느 영화의 홈페이지와는 다른 면모를 뽐내며 영화<1724 기방난동사건>의 남다른 색깔을 확실히 보여 주고 있다.

오직 <1724기방난동사건> 홈페이지에서만 만끽할 수 있는 보는 재미, 듣는 재미에 빠져보시오!



<1724 기방난동사건> 홈페이지는 무엇보다 홈페이지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미공개 영상들과 홈페이지에서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들로 네티즌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웃음과 에너지 넘쳤던 현장의 분위기를 흠뻑 느낄 수 있는 현장 스틸들과 보는 순간 웃음을 터트릴 수 밖에 없는 배우들의 굴욕 사진 등 그 어떤 곳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모습들이 <1724 기방난동사건> 홈페이지에 날마다 새로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어서 네티즌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매일 홈페이지를 방문한 네티즌을 추첨하여 배우들이 함께하는 <1724 기방난동사건> 시사회에도 초대할 예정이어서 단순한 영화정보 공유를 넘어서 개성넘치는 미니홈피나 블로그에 출첵하는 기분으로 지속적인 방문을 이끄는 새로운 재미의 공간으로 선보여질 것이다.



1724기방난동사건 극장개봉 2008년 12월 4일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