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소식마다가스카2 2009년 1월 8일 개봉, 2008년 11월 19일 벤 스틸러, 크 리스 락 내한 확정!

[개봉소식]마다가스카2 2009년 1월 8일 개봉, 2008년 11월 19일 벤 스틸러, 크리스 락 내한 확정!



신나고 거대한 모험속으로~
<마다가스카2> 1월 8일(목) 개봉일 확정
벤 스틸러&크리스 락 11월 19일(수) 내한 확정



마다가스카2

전세계적으로 5억 3천만 달러의 수익을 올리며, 당시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최고의 흥행작이었던 <슈렉>의 4억 8천만 달러의 성적을 뛰어넘은 <마다가스카>. 마다가스카 섬을 배경으로 했던 전편과는 달리 아프리카 대륙에서 펼쳐지는 뉴요커 4인방의 색다른 모험담을 그린 <마다가스카2>가 2009년 1월 8일(목) 국내에 첫 선을 보인다. 또한, 개봉에 앞서 <마다가스카2>에서 사자 알렉스와 얼룩말 마티의 목소리를 맡아 열연한 벤 스틸러, 크리스 락이 11월 19일(수) 한국을 방문한다.

2gether! 그들이 또 한번 뭉쳤다!



사자 알렉스(벤 스틸러), 얼룩말 마티(크리스 락), 기린 멜먼(데이빗 쉼머), 하마 글로리아(제이다 핀켓 스미스) 등 동물원이 더 좋은 뉴요커 4인방의 좌충우돌 정글 탈출기를 그린 애니메이션 <마다가스카>는 2005년 7월 개봉 당시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들과 미지의 정글인 마다가스카 섬에서 펼쳐지는 모험을 선보이며 그 해 애니메이션 흥행 1위를 기록,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리고 2009년 1월 8일(목), 멤버는 그대로, 모험은 두 배로 거대해진 <마다가스카2>가 다시 한번 신기록 수립에 도전한다. <마다가스카2>는 전편에 등장했던 마다가스카 섬보다 훨씬 광활한 아프리가 대륙을 무대로, 개성 넘치는 1편의 캐릭터들과 새로 투입된 ‘신상’ 멤버들, 게다가 더욱 더 풍성해진 에피소드로 무장해 관객들을 모험의 세계로 안내한다. 특히, <마다가스카2>의 신상 멤버들 가운데 느끼함으로 똘똘 뭉친 캐릭터 하마 모토모토(윌 아이엠)는 뉴요커 4인방, 킹 줄리안, 펭귄 특공대 등 전작의 어떤 캐릭터에서도 볼 수 없었던 섹시한 매력을 마음껏 과시할 예정. 이미 공개된 1차 예고편과 티저 포스터만으로도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애니메이션 <마다가스카2>는 전편을 능가하는 거대한 재미와 웃음, 볼거리로 다가오는 2009년, 대한민국을 휩쓸 것이다.

사자 알렉스와 얼룩말 마티가 대한민국에?!
할리우드 스타 ‘벤 스틸러’ & ‘크리스 락’ 전격 내한



전편에서는 미지의 섬 마다가스카에, <마다가스카2>에서는 生야생 아프리카에 불시착한 뉴요커 4인방처럼 영화 속에서 사자 알렉스, 얼룩말 마티의 목소리 연기를 맡은 벤 스틸러와 크리스 락이 11월 19일(수), 대한민국에 깜짝 방문한다. 특히, 이번 내한은 대한민국 영화시장의 높아진 위상을 보여주는 사례이기 때문에 그 의미가 더욱 크다. 전편에 이어 이번 작품에서도 환상적인 입담과 최고의 기량을 선보인 벤 스틸러와 크리스 락은 11월 19일, 서울에서 국내 및 아시아 각국의 매체들과 공식 기자 회견을 가진다. 이 자리에는 지난 부산국제영화제 행사장에 깜짝 등장해 큰 인기를 모았던 사자 알렉스와 깜찍한 외모를 자랑하는 펭귄 특공대 등 마치 영화 속에서 튀어나온 것 같은 커스튬들이 함께해 더욱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두 배우의 내한 소식은 그들을 사랑하는 국내 팬들은 물론, 영화 <마다가스카2>를 기대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많은 관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마다가스카2 Madagascar: Escape 2 Africa 극장개봉 2009년 1월 8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