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크루즈-브라이언 싱어 감독의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작전명 발키리 2008년 1월 22일 개봉!
전세계적 흥행 보증수표 톰 크루즈와 <엑스맨>시리즈, <수퍼맨 리턴즈>의 브라이언 싱어 감독의 만남으로 화제가 된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작전명 발키리>가 오는 1월 22일 국내 개봉을 확정지었다. 2차 세계 대전 당시, ‘히틀러 암살’ 계획을 주도했던 이들의 가공할 실화를 바탕으로 탄생한 액션 스릴러로 역사 속 감춰져왔던 거대한 진실을 세상에 공개하며 2009년 블록버스터 영화의 포문을 열게 될 작품이다.
역사의 흐름을 되돌리기 위한 위대한 작전 ‘발키리’ 개시!!
톰 크루즈가 맡은 독일 장교 슈타펜버그 대령 역할은 ‘히틀러’의 추종자였으나 유대인 학살을 서슴지 않는 히틀러의 만행에 반기를 들고 서류 가방에 폭탄을 넣은 채 참모 본부 회의에 참석해 히틀러를 암살하려는 비밀작전을 주도했던 실존 인물이다. 이미 노출된 몇몇 스틸 속 생애 첫 독일 나치 장교복을 입은 톰 크루즈의 모습은 전세계 영화팬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킨 바 있다. <마이너리티 리포트><미션 임파서블><우주 전쟁>등 블록버스터 영화 속에서 강력한 액션 연기를 선보이며 전세계 흥행 돌풍을 주도했던 그가, 조국을 위해 버렸던 양심을 되찾고, 역사의 흐름을 되돌리기 위해 죽음도 두려워하지 않는 소신있는 독일 장교 역을 맡아 진중하고 깊이있는 생애 최고의 연기력을 선보이며 거대한 진실의 울림과 감동을 전세계 영화팬들에게 전할 것이다.
또한 <유주얼 서스펙트>, <엑스맨> 시리즈 그리고 <수퍼맨 리턴즈>등을 통해 장르를 불문하고 천재적인 연출 감각을 보여주었던 브라이언 싱어 감독. 그 어떤 만들어진 이야기와도 비교할 수 없는 박진감 넘치고 스펙터클한 역사 속 진실을 스크린 위에 담아내며 전작 <유주얼 서스펙트>를 능가하는 스릴 넘치는 초특급 대작 <작전명 발키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러브 액츄얼리>의 빌 나이와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등의 캐네스 브래너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합류해 거대한 역사를 재창조할 <작전명 발키리>의 작업에 동참하였다.
톰 크루즈 주연, 브라이언 싱어 감독의 <작전명 발키리>는 오는 1월 22일 개봉과 함께 가공할 역사의 진실이 전할 스펙터클한 전율과 감동으로 전세계를 압도할 것이다.
작전명 발키리 Valkyrie (2008)
Information
- 감독: 브라이언 싱어 (<엑스 맨> 시리즈, <수퍼맨 리턴즈>등)
- 주연: 톰 크루즈(<마이너리티 리포트>, <미션 임파서블>등)
- 장르: 액션 스릴러
- 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
- 미국개봉: 2008년 12월 26일
- 국내개봉: 2008년 1월 22일
official sites(us) |
IMDb |
Trailer(apple) |
Still
Synopsis
© 이십세기폭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