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한류스타로 급부상한 강지환! 450명 일본 팬들과 함께하다!
절대 유출되어서는 안될 화학무기를 노리는 해외 범죄조직과 그에 맞서는 대한민국 국정원 비밀 요원의 활약상을 그려낼 영화 <7급공무원>의 주연배우 강지환이 지난 11월 15일(토) 현재 촬영이 진행 중인 남양주 종합촬영소에서 450여명의 일본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7급공무원> 촬영 현장을 찾은 450여명 일본 팬들의 뜨거운 호응!
일본 내 새로운 한류스타로 급부상한 강지환!
김하늘, 강지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한편, 지난 10월 14일 경기도 수원화성에서의 크랭크인으로 벌써부터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7급공무원>. 무려 450여명에 이르는 강지환의 일본 팬들이 팬 미팅을 겸해 그의 스크린 차기작인 <7급공무원>을 응원하기 위해 세트 촬영이 한창인 경기도 남양주종합촬영소를 직접 찾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날 강지환과의 만남을 위해 한국까지 찾아 온 이들은 영화의 성공을 기원하는 플랜카드와 다양한 선물은 물론, 스탭들을 위한 점심 식사를 마련하는 등 열정적인 모습과 따뜻한 배려로 밤샘 촬영으로 지쳐있던 현장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자신을 응원하기 위해 한국의 촬영장까지 직접 찾아준 팬들의 열정에 감동한 강지환은 촬영 중간 잠시 시간을 내 팬들과 만남을 갖고 감사의 인사와 함께 “곧 완성된 영화로 빨리 만나 뵙기를 바란다”고 전했으며, 함께 한 신태라 감독 역시 “이번 영화를 통해 강지환의 새로운 모습을 보게 될 것이다”는 말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강지환을 위해 한국을 찾은 450여명 팬들의 뜨거운 호응과 함께 일본 매체들의 취재 열기까지 더해진 이 날은 일본에서 한류스타로 새롭게 급부상하고 있는 강지환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강지환과 일본 팬들과 함께한 팬 미팅 현장!
팬들과의 특별하고 소중한 시간을 보내다!
강지환, 신태라 감독과의 짧은 만남에 이어 <7급공무원> 촬영 세트 견학 후 시작된 팬 미팅 자리에서 강지환은 “가족과 친척들이 촬영장을 찾아온 듯 너무나 반갑고 힘이 난다”며 감사를 표하는 한편, 객석까지 내려가 팬들과 직접 마주하며 친근하게 인사를 전해 한층 열기를 더했다. 최근 근황과 전 출연작에 대한 팬들과의 Q&A, <7급공무원>의 현장 스틸 공개에 이어 강지환이 전하는 촬영 에피소드로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진 팬 미팅 현장은 생일을 맞은 팬들에게 강지환이 준비한 케익과 함께 생일 축하 노래를 직접 불러주는 특별 이벤트로 분위기가 절정에 달했다. 이후 자신을 위해 일본에서 한국까지 찾아준 450여명의 팬 전원과 한 명 한 명 악수를 나누며 기념 사진을 촬영한 강지환은 더 많은 시간을 나누지 못한 것에 아쉬움을 전하는 한편, <7급공무원>과 함께 다시 만날 다음 기회를 기약하며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 하리마오픽쳐스 / 디씨지플러스 / 롯데엔터테인먼트 / 소빅창업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