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심을 홀리는 영화 앤티크 김재욱의 마성의 허리춤!!
여심을 홀리는 김재욱의 ‘마성의 허리춤’
<서양골동양과자점 앤티크> 섹시댄스 동영상 화제
영화<서양골동양과자점 앤티크>(이하 <앤티크>)가 극중 ‘마성의 게이’로 열연한 김재욱의 섹시한 댄스 동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앤티크>에서 천재 파티쉐이자 누구나 한눈에 반하고 마는 ‘마성의 게이’ 역을 맡은 김재욱은, 영화 속 한 장면에서 그의 마성을 유감없이 드러내는 섹시한 허리춤을 선보인다. 한 포털 사이트(싸이월드)에서 이 장면의 메이킹 동영상이 공개되자마자 10만 이상의 클릭수로 단숨에 베스트 동영상으로 떠오르고, 수백 개의 댓글이 달리는 등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모델 출신답게 탄탄한 복근을 드러내며 섹시한 허리 웨이브를 선보인 김재욱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한결같이 “황홀하다”며 감탄의 댓글을 올리고 있다. 촬영 전 1개월간 댄스 트레이닝을 받았던 김재욱은 그 동안 갈고 닦은 춤 실력을 유감없이 선보였다고.
또한 이 메이킹 영상에는 앤티크 4남자들의 코믹한 애정행각 시리즈가 포함돼 눈길을 끈다. 극중 동성 연인으로 나오는 김재욱과 앤디 질렛에게 능청스럽게 ‘프렌치 코리안 키스’를 요구하는 짓궂은 민규동 감독의 모습과, 조각 같은 상반신 누드를 공개한 주지훈의 모습, 김재욱과의 애정씬 리허설 중 입맛을 다시다 들킨 최지호의 수줍은 모습, 말다툼 장면을 촬영한 후 상대역 주지훈에게 기습적으로 화해의 키스를 퍼붓는 앤디 질렛 등, 영화<앤티크> 속 달콤한 남자들의 아찔하고 유쾌한 촬영 에피소드가 여성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꽃미남들의 섹시코믹한 동영상 공개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영화<앤티크>는 동명의 베스트셀러 일본만화를 원작으로 한 코믹드라마. 주지훈 김재욱 유아인 최지호 등 훤칠한 외모가 돋보이는 배우들로 진용을 짠 캐스팅으로, 꽃미남 파티쉐들이 대거 등장하는 원작 만화 분위기를 완벽하게 재현했다. 기자 시사 후 독특한 소재와 화려한 비주얼, 웃음과 감동이 공존하는 신선한 드라마로 호평 받고 있다.
© 수필름 / 영화사 집 / 쇼박스㈜미디어플렉스 / 유나이티드픽처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