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형 서사 어드벤처 로맨스!! 영화 오스트레일리아 본 예고편 공개!!
전쟁의 한복판에서 완성된 진정한 사랑! ‘니콜 키드먼’ & ‘휴 잭맨’!
서로 다른 세계의 두 남녀의 결코 평범치 않은 운명적 만남!!
영화 <오스트레일리아>는 호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영국 귀부인 ‘새라 애쉴리(니콜 키드먼)’와 거친 소몰이꾼(휴 잭맨)’의 신분을 넘어선 운명적 사랑, 2차 세계대전의 폭격 속에 갇힌 이들의 험난한 여정과 도전을 그린 서사 어드벤처.
이번에 공개된 <오스트레일리아>의 본예고편은 낯선 ‘호주’에 도착한 영국 귀부인 ‘니콜 키드먼’과 모험과 신비의 땅 ‘호주’에 동화된 ‘휴 잭맨’의 예기치 못한 만남과 운명적 사랑, 2차 세계대전의 폭격 현장을 생생히 담아내며 영화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대자연이 살아 숨쉬는 ‘호주’와 어울리지 않은 도시적 차림으로 도도한 매력을 발산하며 등장한 ‘니콜 키드먼’. 거칠고 험난한 여정 속에 여자의 몸으로 부딪히는 위기 상황들을 당당하게 헤쳐나가며, ‘사랑’과 ‘소중한 것을 지키기’ 위해 세상과 운명에 맞서는 달라진 모습으로 감동의 로맨스를 선사한다.
게다가 ‘니콜 키드먼’과 ‘휴 잭맨’의 신분을 넘어선 사랑을 덮쳐오는 2차 세계대전의 거대한 폭격 장면들은 앞으로 이들에게 닥칠 고난과 역경을 예고하며, <오스트레일리아>가 전할 감동의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 이십세기폭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