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 좋은 사랑의 시작 담은 영화 순정만화 예고편 공개!

기분 좋은 사랑의 시작 담은 영화 순정만화 예고편 공개!



사랑 앞에 울고 웃는 모든 이들을 위하여!
“올 겨울엔 용기를 내자, 사랑을 시작하자!”





사랑 앞에 전략 없고, 경험 없고, 용기 없고, 대책 없는 네 남녀의 서툴러서 더욱 특별한 연애 이야기 <순정만화> 예고편이 공개 되었다. 올 겨울 네 남녀의 기분 좋은 사랑의 시작을 담은 이번 예고편은 예상하지 못한 순간, 상상도 못한 상대에게 빠져버린 네 남녀의 가슴 떨리는 설렘을 포착하며 올 겨울 이들이 만들어나갈 기분 좋은 연애의 시작을 예고한다.


유지태는 연애 전략과는 거리가 먼 수줍은 서른 살 연우를, 이연희는 연애 경험이 전혀 없는 터프한 여고생 수영을, 채정안은 새로운 연애를 시작할 용기가 없는 스물 아홉 하경을, 강인은 짝사랑 때문에 애타는 연하남 강숙을 맡아 원작 속 캐릭터들을 스크린 위에 새롭게 펼쳐 보인다. 특히 사랑에 서툰 네 남녀를 대표하는 “전략이 없으세요?”, “경험이 없으세요?”, “대책 없는 짝사랑에 빠졌나요?”, “못 잊는 사람이 있나요?”의 카피는 사랑 앞에 울고 웃는 대한민국의 모든 남녀들을 100% 공감하게 만든다. “<순정만화>는 재벌도, 잘나가는 변호사나 의사도 아닌, 우리들의 서투른 사랑 이야기다”라는 류장하 감독의 말처럼, 영화 <순정만화>는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현실 속 ‘우리들의’ 로맨스를 담고 있다. 싱글 남녀뿐 아니라 사랑을 시작하려는, 사랑 앞에 고민중인 모든 이들에게 용기와 자신감을, 지금 사랑을 하고 있는 커플들에게는 연애가 시작되던 순간의 설렘을 상기시켜 줄 수 있는 영화인 것.


특히 강풀 원작에 등장하는 만화 속 캐릭터들이 예고편 화면 사이사이에 등장해, 강풀의 원작을 재미있게 봤던 팬들에게는 만화 속 명장면들이 스크린 속에 생생하게 되살아나는 특별함을 선사할 뿐 아니라 원작과 달리 새롭게 각색된 영화만의 재미 역시 확인할 수 있다. 싱그럽고 생동감 넘치는 화면들과 류장하 감독 특유의 섬세한 연출이 어우러진 영상미 역시 <순정만화>만의 특별함이다.



강풀 원작 순정만화 극장개봉 2008년 11월 27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