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 좋은 사랑의 시작 담은 영화 순정만화 예고편 공개!
사랑 앞에 울고 웃는 모든 이들을 위하여!
“올 겨울엔 용기를 내자, 사랑을 시작하자!”
사랑 앞에 전략 없고, 경험 없고, 용기 없고, 대책 없는 네 남녀의 서툴러서 더욱 특별한 연애 이야기 <순정만화> 예고편이 공개 되었다. 올 겨울 네 남녀의 기분 좋은 사랑의 시작을 담은 이번 예고편은 예상하지 못한 순간, 상상도 못한 상대에게 빠져버린 네 남녀의 가슴 떨리는 설렘을 포착하며 올 겨울 이들이 만들어나갈 기분 좋은 연애의 시작을 예고한다.
유지태는 연애 전략과는 거리가 먼 수줍은 서른 살 연우를, 이연희는 연애 경험이 전혀 없는 터프한 여고생 수영을, 채정안은 새로운 연애를 시작할 용기가 없는 스물 아홉 하경을, 강인은 짝사랑 때문에 애타는 연하남 강숙을 맡아 원작 속 캐릭터들을 스크린 위에 새롭게 펼쳐 보인다. 특히 사랑에 서툰 네 남녀를 대표하는 “전략이 없으세요?”, “경험이 없으세요?”, “대책 없는 짝사랑에 빠졌나요?”, “못 잊는 사람이 있나요?”의 카피는 사랑 앞에 울고 웃는 대한민국의 모든 남녀들을 100% 공감하게 만든다. “<순정만화>는 재벌도, 잘나가는 변호사나 의사도 아닌, 우리들의 서투른 사랑 이야기다”라는 류장하 감독의 말처럼, 영화 <순정만화>는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현실 속 ‘우리들의’ 로맨스를 담고 있다. 싱글 남녀뿐 아니라 사랑을 시작하려는, 사랑 앞에 고민중인 모든 이들에게 용기와 자신감을, 지금 사랑을 하고 있는 커플들에게는 연애가 시작되던 순간의 설렘을 상기시켜 줄 수 있는 영화인 것.
특히 강풀 원작에 등장하는 만화 속 캐릭터들이 예고편 화면 사이사이에 등장해, 강풀의 원작을 재미있게 봤던 팬들에게는 만화 속 명장면들이 스크린 속에 생생하게 되살아나는 특별함을 선사할 뿐 아니라 원작과 달리 새롭게 각색된 영화만의 재미 역시 확인할 수 있다. 싱그럽고 생동감 넘치는 화면들과 류장하 감독 특유의 섬세한 연출이 어우러진 영상미 역시 <순정만화>만의 특별함이다.
© 렛츠필름 / 엠엔에프씨 / 청어람 / CJ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