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과속스캔들 매주 색다른 스타일의 홈페이지 공개!

영화 과속스캔들 매주 색다른 스타일의 홈페이지 공개!



<과속스캔들> 홈페이지, 주 별로 골라보는 재미 솔솔!
각기 다른 테마와 스타일로 영화 홈페이지의 과감한 변신을 시도!



과속스캔들 공식 홈페이지
www.speedscandal.co.kr - 과속스캔들 공식 홈페이지


특정 콘셉트에 맞춘 영화 기본정보와 이벤트가 일반적 영화 홈페이지의 전형적인 포맷이라면, <과속스캔들>은 매주 새로운 테마와 스타일로 다양한 볼거리와 정보를 제공하며, 네티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매주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홈페이지는 네티즌들의 영화에 대한 기대심리를 자극, 단 한번의 방문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인 방문으로 영화에 대한 관심을 더욱 높여 줄 것이다. 이번 <과속스캔들>의 새로운 시도는 포털 사이트의 검색기능 강화로, 보다 손 쉽게 영화에 대한 정보를 접할 수 있는 환경으로 인해 떨어진 영화 홈페이지에 대한 네티즌들의 흥미와 관심을 높여주며, 한국 영화 홈페이지에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10월 23일 가장 먼저 오픈한 <과속스캔들>의 1차 홈페이지는 ‘2008년 최고의 스캔들! 인기배우 C군 뒤늦게 밝혀진 충격과거’를 밝히는 콘셉트로 스캔들에 휘말린 라디오 DJ 남현수와 ‘딸’이라고 우기는 스토커 황정남과 그녀의 여섯 살 난 아들 황기동의 정체를 공개하는 티저 포스터 이미지로 본격적으로 영화 속 스캔들을 알리는데 힘을 실었다. 1차에 이어 오픈 한 2차 홈페이지에서는 ‘딸이다’라고 주장하는 스토커 황정남과 ‘딸이 웬말아냐. 스토커일 뿐’이라고 반박하는 DJ 남현수 두 사람의 팽팽한 진실 공방전을 실은 타블로이드 형식을 선보인다. 여기에 시사 프로그램을 연상케 하는 스토커 황정남 추적 영상과 KBS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인 ‘박VS박’의 개그맨 박성광, 박영진이 남현수와 황정남 대변인으로 깜짝 출연해 열띤 공방전을 펼친 스페셜 영상을 공개해 홈페이지를 방문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1, 2차의 각기 다른 스타일의 홈페이지로 이미 높은 방문자 수를 기록하고 있는 <과속스캔들> 홈페이지는 앞으로 네티즌들의 참여를 유도하는 ‘<과속스캔들> 로고송 만들기 콘테스트’ 이벤트와 라디오 DJ 남현수와 스토커 황정남의 숨은 뒷이야기 공개 등 다양한 테마의 홈페이지가 오픈 할 예정 이어서, <과속스캔들>에 대한 관객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과속 스캔들과속 스캔들Paran
감독강형철
출연차태현,박보영,왕석현
가격2000
영화 다운로드무비위젯 퍼가기무비위젯이란?




과속스캔들 극장개봉 2008년 12월 4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