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트 이스트우드 감독, 안젤리나 졸리 주연의 감동 드라마 영화 체인질링 2009년 설날 개봉 확정!
클린트 이스트우드 감독, 안젤리나 졸리 주연의 감동 드라마 영화 체인질링 2009년 설날 개봉 확정!
올해 칸 영화제에서 최초 공개된 이후, 안젤리나 졸리의 완벽한 연기 변신과 클린트 이스트우드 감독의 확신에 찬 뛰어난 연출력으로 평단과 관객의 기립 박수를 받은 <체인질링>이 2009년 1월 22일, 구정 시즌 국내 개봉 확정.
사라진 아이를 다시 찾았지만, 돌아온 아이는 내 아들이 아니다
아들을 되찾기 위해 세상의 외면과 홀로 맞선 여자의 실화!
<체인질링>은 경찰의 실종 조사로 다시 돌아온 아이가 자신의 진짜 아들이 아니라는 걸 알게 된 싱글맘 크리스틴(안젤리나 졸리)이 아들과 진실을 찾기 위해 부패한 경찰과 맞서는 뜨거운 실화. 1928년 미국을 들썩이게 한 실화를 소재로 하며 ‘Changeling(체인질링) : 뒤바뀐 아이’라는 단어의 의미를 가지고 있는 영화 <체인질링>은, 자신의 생명과도 같은 하나뿐인 아들을 되찾기 위해 홀로 부패한 경찰에 맞서고 방관하는 사회에 호소하는 싱글맘 크리스틴을 통해 가슴 시린 모성과 희망을 선사하며 2009년 구정 극장가를 감동과 눈물로 채울 것이다. 실제로 <체인질링>은 아이가 사라지고, 그녀가 겪어야만 했던 슬픔과 고통에도 불구하고, 아들을 되찾기 위해 절대 포기할 수 없었던 희망에 포커스를 맞췄다.
아카데미 2회 수상의 현존하는 최고의 거장 클린트 이스트우드 감독
가슴 시린 눈물 연기로 생애 최고의 열연을 선보인 안젤리나 졸리
<체인질링>은 제작 단계에서부터 주목받은 기대작이다. 전세계가 인정한 탄탄한 연출력의 대가 클린트 이스트우드 감독과 헐리우드 최고의 여배우 안젤리나 졸리가 처음으로 만나 가슴 시린 눈물과 감동을 선사하기 때문. 개봉 전 칸 영화제에 초청되어 첫 선을 보인 <체인질링>은, 클린트 이스트우드 감독 특유의 감성과 이성을 동시에 자극하는 섬세하면서도 압도적인 연출력과 안젤리나 졸리의 완벽한 연기 변신으로 언론과 관객들의 극찬을 받았다. 특히 그동안 <미스틱 리버>와 <밀리언달러 베이비>로 숀 펜과 힐러리 스웽크에게 아카데미 주연상을 안겨준 클린트 이스트우드 감독이기에 <체인질링>은 클린트 이스트우드의 감독상, 작품상은 물론 안젤리나 졸리의 여우주연상까지 강력하게 거론되고 있다. 자신의 연기 인생 최고의 열연을 펼친 안젤리나 졸리는 잃어버린 아이를 되찾기 위해 세상의 외면에 맞서는 애절한 모성 연기로 안타까움을 넘어서 뜨거운 눈물을 자아낸다.
전세계가 인정하는 최고의 감독 클린트 이스트우드의 연출력과 안젤리나 졸리의 연기 변신이 기대되는 <체인질링>은 오는 2009년 1월 22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체인질링 Changeling(뒤바뀐 아이) (2008)
Information
- 감독: 클린트 이스트우드
- 주연: 안젤리나 졸리
- 장르: 감동 드라마
- 수입/배급: UPI 코리아
- 국내개봉: 2009년 1월 22일
official sites(us) |
IMDb |
Trailer(apple) |
still
Synopsis
아들을 되찾기 위해 세상과 맞선 그녀!
2009년 1월, 눈물과 희망의 실화가 찾아옵니다...
1928년 LA 회사에서 돌아온 싱글맘 크리스틴(안젤리나 졸리)은 9살난 아들 월터가 사라진 것을 알게 되고 경찰에 신고하지만, 아들의 행방은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다.
목숨보다 소중한 아들을 찾기 위해 매일매일을 수소문하며 힘든 나날을 보내던 크리스틴은 다섯 달 뒤 아들을 찾았다는 경찰의 연락을 받는다. 하지만, 경찰이 찾은 아이는 그녀의 아들이 아니다.
사건을 해결해 시민의 신뢰를 얻으려는 경찰은, 자신의 진짜 아들 월터를 찾아달라는 크리스틴의 간절한 바람을 무시한 채 사건을 서둘러 종결하려고 하고, 아들을 찾으려는 크리스틴은 홀로 부패한 경찰과 세상에 맞서기 시작한다.
© UPI코리아 / Universal Pic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