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체인질링 골든글로브 안젤리나 졸리 여우주연상, 클린트 이스트우드 감 독 음악상 노미네이트!

영화 체인질링 골든글로브 안젤리나 졸리 여우주연상, 클린트 이스트우드 감독 음악상 노미네이트!



클린트 이스트우드 감독, 안젤리나 졸리 주연의 <체인질링>이 제 66회 골든글로브 드라마부문 여우주연상과 음악상 2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며 안젤리나 졸리의 첫번째 골든글로브 여우주연상 수상 여부에 큰 관심이 모이고 있다.

안젤리나 졸리 여우주연상 수상 여부에 전세계적 관심 쏟아져…
2000년 <처음 만나는 자유> 여우조연상 수상에 이어 <체인질링>으로 여우주연상 기대!





<체인질링>은 자신의 생명과도 같은 하나뿐인 아들의 실종과 이후 아들을 되찾기 위해 홀로 부패한 경찰에 맞서고 무관심으로 외면하는 사회에 호소하는 싱글맘 크리스틴 콜린스(안젤리나 졸리)의 실화를 소재로 한 감동 드라마. 올해 칸 영화제에서 첫 공개된 <체인질링>은 안젤리나 졸리의 완벽한 연기 변신과 클린트 이스트우드 감독의 확고한 연출력에 대한 평단과 관객의 기립 박수를 받으며 이미 전세계적 관심을 불러 모은 바 있다. 특히 안젤리나 졸리는 대중에게 잘 알려진 헐리우드 섹시 스타의 모습에서 벗어나 <체인질링>에서는 완벽한 어머니의 모습으로 변신하였다. 사라진 아들을 되찾겠다는 희망을 포기하지 않고 세상과 맞서는 뜨거운 모성 연기를 온몸으로 표현해 낸 그녀의 압도적인 연기력은 더욱 화제가 되었고, 2000년 <처음 만나는 자유>를 통해 수상한 아카데미와 골든글로브 여우조연상에 이어 2009년에는 <체인질링>으로 아카데미와 골든글로브 여우주연상 수상이 강력하게 점쳐지고 있다.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는 감동의 선율을 선사한 클린트 이스트우드 음악상 후보!





1928년, 경찰의 실종 조사로 다시 돌아온 아이가 자신의 진짜 아들이 아니라는 걸 알게 된 엄마가 아들과 진실을 찾기 위해 부패한 경찰과 맞섰던 감동적인 실화를 스크린에 부활시킨 헐리우드의 거장 감독 클린트 이스트우드. 그 어떠한 허구보다도 드라마틱한 감동을 선사하는 <체인질링>은 감독 특유의 세상을 바라보는 냉철한 통찰력과 안정된 연출력과 더불어 그 감동을 배가시키는 음악까지 선사하며 영화에 그 빛을 더했다. 자신이 감독하는 대부분의 영화의 음악을 직접 연출하는 클린트 이스트우드 감독은 이번 <체인질링>에서 세상에 홀로 맞서는 한 여인의 강인함과 포기할 수 없는 아들을 향한 그리움과 애절함을 영화 전반에 걸쳐 흐르는 한 곡의 음악속에 함축해내며 관객들의 눈물샘을 더욱 자극시키며, 자신의 뛰어난 음악적 감각을 이번 골든글로브 음악상 노미네이트로 다시 한번 확인시켰다.



체인질링 극장개봉 2009년 1월 22일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미친 열연의 귀환, <조커: 폴리 아 되>가 가져올 새로운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