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린보이 김강우 상반신 누드 노출, 온라인상 뜨거운 화제!
영화 마린보이 김강우 상반신 누드 노출, 온라인상 뜨거운 화제!
마린보이 김강우, 그의 섹시한 변신!
이젠 미끈한 마린보이형 근육이 대세!
그 동안 사람들이 알고 있던 ‘마린보이’의 개념을 완전히 뒤집는 흥미진진한 소재로 무장한 범죄 영화 <마린보이>에서 마린보이로 변신한 김강우의 섹시한 변신이 화제다. 티저 포스터에서 공개한 완벽한 뒷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킨 김강우가 <마린보이>에서 맡은 역할은 마약 범죄에 휘말리게 되는 전직 국가대표 수영선수, 천수. 바다 속을 헤엄쳐 마약을 운반하는 ‘마린보이’ 캐릭터를 위해 특별 미션이 주어졌다. 그 첫 번째는 마린보이에 걸 맞는 바디라인을 완성하는 것. 일반적인 웨이트 트레이닝으로 만들어진 근육과 달리 수영으로 단련된 근육은 미끈하면서도 잔 근육이 발달된다고. 울퉁불퉁하지 않고 길쭉하고 섬세한 근육을 만들기 위해 김강우는 촬영 전부터 촬영 마지막 날 까지 맞춤형 트레이닝은 물론 촬영장 곳곳에서 끊임없이 몸 만들기를 해야 했다. 여기에 닭 가슴살과 야채로만 식단을 대체하며 5개월을 버틴 결과, 수영선수의 특징인 미끈한 등 근육까지 완벽한 마린보이 바디라인이 완성되었다.
12월 11일 영화 예매 사이트 맥스무비에 티저 예고편이 처음으로 공개 되자마자 인기 동영상 1위에 오르는 기록을 세웠고, 여성 팬들의 뜨거운 댓글이 온라인을 달구고 있다. 요즘 여성들이 울퉁불퉁한 근육질보다 박태환, 펠프스, 소지섭 등 수영으로 다져진 미끈한 마린보이형 근육을 선호하고 있어 그 뒤를 잇는 김강우의 섹시한 마린보이 바디라인이 여성들이 선호하는 남성 몸 만들기의 핫 트렌드로 떠오를 것으로 보인다.
물과의 전쟁, 5개월 동안의 김강우 특별훈련 동영상!
김강우 근육을 가지고 싶다면, MUST SEE
<식객> 등 전작에서 보여주었던 성실하고 유순한 이미지를 벗고 ‘마린보이’로의 드라마틱한 변신을 시도한 김강우는 바디라인을 완성하는 것 말고도 촬영 내내 물과의 전쟁을 치루어야 했다. 바다 속을 자유롭게 이동 해야 하는 ‘마린보이’답게 수영과 스킨 스쿠버 둘 다를 마스터해야 했던 것. 실제로도 스킨 스쿠버 자격증을 가지고 있었던 그지만 특별 트레이닝을 통해 일취월장한 실력으로 수심 20m 아래에서의 수중 액션 씬을 대역 없이 완벽하게 소화해서 스탭들을 놀라게 했다고. 여기에 수영 강습까지 병행하는 지옥훈련을 견뎌낸 김강우는 생존율 0%, 위험한 운반을 책임진 마린보이로 변신, 영화 속에서 거칠고 남성적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그의 5개월 특별훈련 과정을 담은 특훈 동영상은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여줄 것으로 보인다.
© 리얼라이즈 픽쳐스 / CJ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