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마블 초콜릿 달콤한 뮤직 비디오 공개!
누구나 한번쯤 꿈 꾸었을 낭만적이고 이국적인 영상!!
누구나 사랑에 푹~ 빠지게 할 달콤한 뮤직비디오 공개!!
2008년 서울 국제 애니메이션 페스티벌에서 장편부문 그랑프리를 수상, 수작이라는 평가와 더불어 관객들의 열렬한 지지 속에 또 하나의 기대되는 감성 애니메이션으로 떠오른 <도쿄 마블 초콜릿>. 한편의 일러스트 같은 부드러운 영상과 감미로운 음악이 어우러져 두 배의 달콤함을 선사하는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상 333m 사랑이 이루어진다는 그 곳, 도쿄타워와 눈 내리는 새 하얀 밤 하늘, 그리고 눈발 사이를 힘차게 가로지르는 열차와 사랑하는 사람을 향해 달려가는 두 남녀의 모습까지, 누구나 한번쯤 꿈꾸었을 낭만적이고 이국적인 장면들이 음악과 함께 눈앞에 펼쳐진다. 마치 그 누구라도 사랑에 푹~ 빠지게 할 것 같은 아른하고 달콤한 분위기로, 보는 이의 감성을 움직인다. 특히, 주제곡의 제목 ‘Full Powered Boy’처럼 전력으로 질주하는 남자의 모습이나 눈물을 흘리는 여자, 그리고 하늘에서 신비롭게 떨어지는 선물상자 등 흥미로운 장면들로, 과연 두 남녀의 사랑이 어떻게 이어질지 가슴을 두근거리게 하기도.
<도쿄 마블 초콜릿>을 위해 태어난 음악!
감미로운 선율로 마음까지 사로잡는 스키마 스위치의 ‘Full Powered Boy’!
뮤직비디오에 음악이 빠질 수 없다. <도쿄 마블 초콜릿>만의 신비스럽고 달콤한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켜주는 음악으로 사용된 것은 바로 영화의 주제곡인 ‘Full Powered Boy’. 역동적인 멜로디와 감성을 자극하는 음색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일본의 탑 뮤지션이인 스키마 스위치의 대표곡이다. <도쿄 마블 초콜릿>의 스토리처럼, 적극적이지 못하고 사랑을 기다리기만 하는 한 남자가 사랑을 향해 달려나가겠다는 가사를 담고 있으며 이를 토대로 <도쿄 마블 초콜릿>의 남자 주인공인 ‘유다이’를 완성시키기도 하는 등 영화와 인연이 깊다. 그래서 음악과 영상 속 장면의 느낌이 일치해 마치 <도쿄 마블 초콜릿>을 위해 탄생된 음악이 아닐까 하는 착각을 불러일으키기도 한다. 멜로디와 영상이 한데 어우러져 환상의 조화를 이루는 <도쿄 마블 초콜릿>의 뮤직비디오는 영화와는 또 다른 재미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스키마스위치도 뮤직비디오에 깜작 등장해 팬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준다.
© 영화사 구안 / Production 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