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마블 초콜릿 제목 속에 숨겨진 달콤한 비밀 3가지!

도쿄 마블 초콜릿 제목 속에 숨겨진 달콤한 비밀 3가지!




<시간을 달리는 소녀> <초속5센티미터>를 잇는 또 하나의 감성 애니메이션으로, 올 겨울 관객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할 <도쿄 마블 초콜릿>. 달콤한 제목 속에 더 달콤한 비밀 3가지가 숨겨져 있다.

비밀 하나 ‘도쿄’. 그 곳에 가면 정말 사랑이 이루어 질까요?
마법처럼 사랑이 이루어 지는 곳. 도쿄 속의 ‘도쿄타워’!



도쿄 마블 초콜릿

수많은 연인들이 도쿄의 눈부신 야경을 보기 위해 함께 찾는 데이트 필수코스. 마법처럼 사랑이 이루어진다는 바로 그 곳! 지상 333m 하늘과 맞닿은 ‘도쿄타워’는 배경 그 이상의 의미를 지닌다. 이곳에서 바로 영화 <도쿄 마블 초콜릿>의 달콤한 사랑이 완성되기 때문. 도쿄타워를 배경으로 두 남녀가 서로를 향해 뛰어가거나 준비한 선물상자가 거짓말처럼 도쿄타워 위로 떨어지는 장면, 그리고 함께 서로의 손을 꼭 잡은 채 도쿄타워에서 부드럽게 떨어지는 환상적인 상상씬은 그야말로 도쿄타워가 있었기에 더욱 인상깊은 장면으로 기억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영화 속의 도쿄타워는 감독의 상상에 의해 탄생된 실제보다 더 실제 같은 도쿄 타워로, 새로운 도쿄타워가 건설된다는 소식을 듣고 만들어 낸 가상의 타워이다. 그래서 더 몽환적이고 아름다운, 로맨틱한 도쿄타워가 눈앞에 펼쳐지게 된다.

비밀 둘 ‘마블’. 분위기 있는 데이트 장소에서 만나는 설레임~
고풍스런 그림들과 아기자기한 소품이 가득, 로맨틱한 마블카페!



도쿄 마블 초콜릿

도쿄타워가 사랑이 완성되는 곳이라면 <도쿄 마블 초콜릿>에서 두 남녀가 데이트를 하기 위해 만나는 카페 ‘마블’은 사랑이 시작되는 곳이다. 유다이와 치즈루가 서로의 마음을 고백하기 위해 선택한 이 곳은 여느 카페와 달리 로맨틱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고풍스러운 그림들과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가득 채워져 있다. 스탭들이 일본 전역의 유명 카페의 내부를 참고해서 만들어 낸 이 공간은 보는 것 만으로도 연인과 함께 데이트하고 싶은 마음이 들 정도로 로맨틱한 공간이다. 보기만 해도 두근두근 설레는 ‘마블’에서 두 남녀의 사랑이 시작된다.

비밀 셋 ‘초콜릿’. 프로포즈에 빠질 수 없는 깜짝 선물
올 겨울 마음까지 녹여주는 달콤 쌉싸름한 ‘초콜릿’



도쿄 마블 초콜릿

프로포즈에 빠져서는 안 되는게 바로 선물. 특별한 고백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 유다이와 치즈루. 유다이는 귀여운 미니토끼, 치즈루는 달콤한 초콜릿. 두 사람은 각자 서로의 마음을 담은 선물을 손에 들고 약속 장소로 향한다. 선물을 풀었을 때 상대방의 반응에 대한 걱정과 기대로 두근거리는 마음을 안고 두 남녀도 카페‘마블’로 발걸음을 옮긴다.


하지만 연인을 위한 이벤트는 항상 예상치 못한 변수가 따른다. 준비했던 고백의 말도 전하지 못하고 데이트도 엉망이 되어버린 유다이와 치즈루의 마음을 녹여주는 것이 바로 초콜릿이다. 하지만 이들의 사랑은 이루어 질 수 있을까?



도쿄 마블 초콜릿 東京マ?ブルチョコレ?ト Tokyo Maeble Chocolate 극장개봉 2009년 1월 29일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