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베이 감독이 선사하는 상상 이상의 섬뜩한 공포 언데드!

마이클 베이 감독이 선사하는 상상 이상의 섬뜩한 공포 언데드!



공포의 짜릿함과 긴장감의 강약을 아는 마이클 베이!
데이빗 S. 고이어 감독과 함께 새로운 공포가 시작 된다!! <언데드>!
상상 이상의 섬뜩한 공포로 작품성과 흥행성을 모두 선사한다!



파격적인 비주얼과 강도 높은 액션 블록버스터의 진수를 보여준 <트랜스포머>, <아일랜드> 등을 통해 전세계에 신선한 충격을 던진 마이클 베이 감독은 자신만의 감각을 살린 대범한 연출로 만드는 영화마다 화제를 불러 일으킨바 있다. 매 영화마다 최고의 트렌드를 만들어내는 마이클 베이 감독은 흥행보증 수표라는 닉네임과 늘 함께 하는데, 그 시작은 바로 데뷔작인 <나쁜 녀석들>이었다. 뒤를 이어 <아마겟돈>, <진주만>, <아일랜드>, <트랜스포머>까지 신선한 소재들로 줄줄이 흥행시키며 최고 액션 감독으로 자리매김 한데 이어 그는 새로운 장르인 공포 영화의 제작자로 탈바꿈해 다시 한번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이는 바로 미국 박스 오피스 1위를 차지하고, 처음부터 끝까지 긴장을 늦추지 못하게 하는 짜임새로 공포 영화의 진수를 보여준 <아미타빌 호러>와 ‘오감을 지배하는 필견의 걸작’이란 관객들의 호평으로 이어진 <텍사스 전기톱 연쇄 살인사건>등을 통해 공포 영화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 준 것.


언데드

다양한 공포 영화를 성공시키며 공포의 본 맛을 제대로 아는 마이클 베이는 최고의 각본가 데이빗 S. 고이어를 만나 탄탄한 스토리 속에 오감을 긴장 시키는 세련된 공포 영화 <언데드>를 완성 시켰다. 데이빗 S. 고이어는 2008년 전 세계 언론은 물론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은 <다크나이트>의 각색가로 <언데드>를 직접 각본, 연출해 2009년 첫 공포 영화로 2009년 공포 시장의 문을 열 준비를 하고 있다. 마이클 베이가 제작하고 데이빗 S. 고이어가 연출한 영화 <언데드>는 보이지 않는 무언가에게 쫓기는 매력적인 여대생이 자신의 몸을 통해 다시 태어나려는 악령에 의해 주변 사람들을 시작으로 그녀의 생명까지 위협당하게 되는 2009년을 여는 가장 섬뜩한 공포로 치밀한 스토리와 함께 새롭고 감각적인 영상이 만나 여느 공포 영화와는 차별화된, 숨막히도록 섬뜩한 공포와 짜릿한 영상을 선사할 것이다.



태어나지 못한 영혼 그가 너를 원한다! 마이클 베이 제작 09 첫번째 공포
언데드 The Unborn 극장개봉 2009년 2월 26일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넷플릭스 이번 주 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