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여배우들, 망가져야 뜬다?!

예쁜 여배우들, 망가져야 뜬다?!



‘4차원 엉뚱녀’에 ‘떡실신녀’, ‘시비녀’까지~!
표현하고, 망가지고, 보여주는 여배우가 뜬다!



이시영
이시영

이시영, 그녀에겐 2009년이 매우 특별하다. KBS드라마 <꽃보다 남자>를 통해 주목 받은 뒤,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이슈를 만들어 내면서, 단 두 편의 프로그램으로 2009년 가장 핫한 신예로 떠올랐다. 이런 그녀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굳어진 자신의 새침하기도 하고 도도하기도 한 기존의 이미지를 깨고 영화 <홍길동의 후예>에서 철저하게 망가지는 코믹연기를 보여줌으로써 “이시영의 재발견”이라며 관객들에게서 환호와 찬사를 이끌어냈다. 사랑을 표현하지 않고는 살 수 없는 여자 송연화로 등장하는 그녀는 신인 여배우로서 소화하기 쉽지 않았을 “고무줄 키스씬”으로 세간의 화제가 되었으며, 실연당하면 수업마저 거부하고 울어버리는 4차원의 수학선생님 연기에, 성동일에게서 한 수 배웠다는 전라도 사투리 연기로 코미디에 발군의 실력을 보여준다. 정용기 감독마저도 그녀의 타고난 코미디 감각과 예상치 못한 각 장면에서의 애드리브에 박수를 보냈다고 한다.


황정음

지난 16일(월) <홍길동의 후예> VIP 시사회 현장에 나타나기도 했던 황정음도 역시 <우리 결혼했어요>에 남자친구 김용준과 함께 출연하며 인지도를 높였고, MBC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원맨쇼에 가까운 연기를 보이며 데뷔 이래 최고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술에 취해 쓰러져 일명 “떡실신녀”라는 별명이 붙은 그녀는 ‘꽈당민정’에 못지 않은 인기로 스스로 가진 장점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고현정

그리고 MBC 드라마 <선덕여왕>에서 카리스마 있는 연기로 높은 시청률의 1등 공신 역할을 해낸 고현정. 뛰어난 미모와 색공술을 무기로 왕들과 화랑들을 사로잡았던 희대의 여걸 미실 캐릭터를 연기한 그녀는 “역시 고현정”이라는 평을 이끌어내며 다시 한번 이름 석자를 시청자들의 뇌리에 각인시켰다. 하지만 그녀 역시 이번 12월 10일 개봉하는 영화 <여배우들>에서 “현정” 역을 맡아, “지우”역을 맡은 최지우와 치열한 신경전을 벌이는 ‘시비녀’로 변신한다. 여기 저기 시비를 걸고 다니며 분란을 일으키는 다소 망가지는 캐릭터로, 사람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흥미로운 연기를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동에 번쩍, 서에 번쩍! 2009 홍길동 가문의 후예들이 펼치는 코믹통쾌 의적 활극
홍길동의 후예 극장개봉 2009년 11월 26일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물은 바다를 향해 흐른다〉 셰어하우스 메이트 소개 영상

맛으로 승부하는 요리 대결! <흑백요리사>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미친 열연의 귀환, <조커: 폴리 아 되>가 가져올 새로운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