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 OST 12월 14일 발매! 타이타닉 명성 잇는다!
아바타 OST 12월 14일 발매! 타이타닉 명성 잇는다!
12월 14일(월), 음악으로 먼저 만나는 <아바타>!
레오나 루이스가 부르는 ‘I See You’, <타이타닉> ‘My Heart Will Go On’의 명성 잇는다!
새로운 생명체 '아바타'로 거듭난 지구의 한 남자 '제이크'와 나비(Na'vi)의 '네이티리', 행성 판도라와 지구의 피할 수 없는 전쟁 속 이들이 선택해야 할 단 하나의 운명을 그린 액션 어드벤처 <아바타>. 올 겨울 ‘가장 보고싶은 외화’, ‘크리스마스에 보고싶은 영화’ 1위에 오르며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아바타>를 오는 12월 14일(월), 음반으로 먼저 만날 수 있다. 바로, <아바타>의 공식 OST인 [아바타: MUSIC FROM THE MOTION PICTURE]가 발매되는 것.
이번 앨범은 전세계 3,600만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앨범으로 기록되어있는 <타이타닉> OST를 탄생시킨 작곡가 제임스 호너가 다시금 제임스 카메론 감독과 손을 잡아 화제가 되고 있다. <타이타닉> OST로 음악상과 주제가상을 수상했던 제임스 호너가 제임스 카메론 감독과 함께 <타이타닉>의 ‘My Heart Will Go On’의 명성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것이다. 특히 제임스 호너가 가장 힘을 실은 <아바타>의 테마곡 ‘I See You’는 ‘My Heart Will Go On’을 함께 작업했던 제임스 호너와 사이먼 프랭글랜이 공동으로 제작, 여러 차례 그래미 어워드에 노미네이트 되었던 레오나 루이스의 목소리로 탄생되었다. 뿐만 아니라 비욘세, 샤키라 등과 작업했던 제이브 나바가 이번 영화의 뮤직비디오에 참여하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고의 제작진들이 참여한 OST로 영화에 대한 관심과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는 <아바타>는 아름다운 음악 속에 전 우주를 넘나드는 대서사시적 스토리와 스펙터클한 액션, 지금껏 본 적 없는 아름다운 영상으로 관객들의 오감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아바타>의 OST는 바로 어제인 16일(월) 선주문을 시작으로 전세계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이다.
© 이십세기폭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