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 에프론, 헐리우드 최고의 배우 선정!
잭 에프론, 헐리우드 최고의 배우 선정되며 <세인트 클라우드>기대감 최고조!
1월 13일, 전세계를 감동시킨 베스트셀러가 전하는
최고의 판타지 로맨스 흥행 예고!
잭 에프론의 이 같은 인기는 영화<세인트 클라우드>에 대한 높은 기대감으로 이어지고 있다. <세인트 클라우드>를 통해 그동안 하이틴 스타의 이미지를 벗고 첫 성인연기를 선보일 그가 최고 배우 선정 소식과 함께 국내 영화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자아내고 있는 것.
영혼을 보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한 남자가 매력적인 여인 테스를 만나 기적같은 사랑을 이루는 판타지 로맨스 <세인트 클라우드>는 “죽음의 경계를 초월한 사랑. 신비롭고 매력적이며, 감동적이다!(Booklist)” “벤 셔우드는 이야기 속에 담긴 진실을 믿도록 만든다. 그것만으로도 이미 경이롭다.(Newsweek)” “잭 에프론의 뛰어난 외모와 연기가 더해진 섬세하고 아름다운 영화!(San Francisco chronicle)” 라는 평단의 극찬을 받은 화제작.
‘나에게 새로운 도전이자 특별한 경험’이라고 말했던 잭 에프론의 연기에 대한 열정과 작품에 대한 애정이 더해진 <세인트 클라우드>의 국내 흥행을 기대하지 않을 수 없다.
이처럼 헐리우드가 주목할 수 밖에 없는 그의 매력이라면 부드러운 외모, 그 안에 드러나는 남성적이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이라고 하겠다. 모성본능을 자극하는 그야말로 아름다운 외모로 다양한 작품을 통해 드러나는 뛰어난 운동실력과 감미로운 목소리, 섬세한 연기력은 올해 최고의 배우임을 실감케 한다.
그의 뒤를 이어 브래드 피트, 로버트 패틴슨, 제이크 질렌할, 주드 로 등 내노라하는 헐리우드 남자배우들이 순위에 올랐는데 이 모두를 제친 잭 에프론의 월등한 인기로 헐리우드 스타 계보의 지각변동까지 점쳐지고 있는 중이다. 미국 네티즌들은 “역시 잭이다!” “지금은 아이돌스타 이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잭은 디카프리오를 잇는 배우가 될 것이다” “역시 잭 에프론이 1위. 가장 매력적인 배우 인증!”이라는 댓글로 이와 같은 선정결과에 뜨거운 환호를 보이고 있다. 저스트 자레드 주니어 선정 ‘2010년 가장 유명한 셀레브리티’ 부문에서도 헐리우드 남자 스타 중 1위에 등극, 여전히 십대소녀들의 우상이자 이제 전세대를 아우르는 잭 에프론의 인기가 입증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