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연속 상영! 노다메DAY 이벤트!
<노다메 칸타빌레 VOl.1>과 <노다메 칸타빌레 최종악장> 연속 상영!
우에노 쥬리와 타마키 히로시의 특별 영상 최초 공개!
‘노다메 DAY’ 이벤트는 ‘노다메 칸타빌레’ 시리즈의 종영을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해 극장판인 <노다메 칸타빌레 VOl.1>과 <노다메 칸타빌레 최종악장>을 연속 상영하는 이벤트다.
지난 9월 개봉한 <노다메 칸타빌레 VOl.1>은 <노다메 칸타빌레 최종악장>의 전편에 해당하는 영화로 <노다메 칸타빌레 최종악장>을 관람하기 앞서 본다면 영화의 이해를 한층 도울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 날 ‘노다메 DAY’ 이벤트에는 특별한 선물과 영상 공개도 이뤄질 예정이다.
먼저 이벤트에 응모한 관객들 중 추첨을 통해 우에노 쥬리와 타마키 히로시가 직접 싸인한 <노다메 칸타빌레 Vol.1>의 DVD와 영화 포스터가 증정된다. 또한, 한국에 직접 방문하지 못한 대신 영상을 통해 ‘노다메 칸타빌레’의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 우에노 쥬리와 타마키 히로시의 특별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영상에서 우에노 쥬리와 타마키 히로시는 이벤트에 함께 하지 못한 데에 대한 아쉬움을 표현하며, ‘노다메 칸타빌레’시리즈를 사랑해 준 한국 관객들에게 특별한 인사를 전했다고. ‘노다메 칸타빌레’ 시리즈의 극장판을 한 번에 감상할 수 있는 ‘노다메 DAY’ 시사 이벤트는 1월 3일 저녁7시 대한극장에서 이뤄지며, 포탈사이트 네이버와 다음에서 12월 30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클래식 열풍에 ‘노다메 신드롬’까지 일으킨 ‘노다메 칸타빌레’!
2011년 1월 13일, 드디어 시리즈 대단원에 마침표를 찍다!
‘노다메 칸타빌레’는 2001년 일본에서 발간된 동명의 만화가 원작으로, 만화 ‘노다메 칸타빌레’는 연재가 시작된 이래 3,000만 부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으며 2006년에 방영된 TV 드라마는 일본에서20% 이상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클래식 열풍의 선두주자로 떠올랐다.
또한 ‘노다메 칸타빌레’를 통해 클래식을 배우려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등의 문화적 현상을 만들어내며 ‘노다메 신드롬’이란 단어까지 탄생시켰다. ‘노다메 칸타빌레’ 시리즈의 대단원의 마침표를 찍을 영화 <노다메 칸타빌레 최종악장>은 ‘노다메 칸타빌레’ 시리즈의 진정한 완결판으로, 드라마와 만화, 애니메이션 등의 모든 스토리와 요소들이 총 망라되어있는 작품이다.
더욱 풍성해진 클래식 음악들과 유럽 4개국에서 이뤄진 화려한 로케이션, 깊이를 더한 노다메와 치아키의 성장 스토리 외에도 반가운 조연들의 등장으로 재미를 더하는 <노다메 칸타빌레 최종악장>의 이번 ‘노다메 DAY’ 이벤트는 시리즈의 종영을 아쉬워하는 관객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